XPERI 뉴스

[IT 동아] DTS코리아, DTS 헤드폰:X 체험관으로 인기몰이

xperikorea 2014. 10. 22. 11:12





DTS 코리아 IT 동아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4년 10월 15일자 수록)   



DTS코리아, DTS 헤드폰:X 체험관으로 인기몰이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DTS 코리아가 지난 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한국전자전에 참가한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현장에서 DTS 코리아는 차세대 음향 솔루션 시연으로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헤드폰으로 최대 11.1 채널을 구현하는 DTS 헤드폰:X 의 시연과 특별 이벤트에 크게 환호해주셨는데요.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DTS의 한국전자전 참가 관련 기사가 다음과 같이 IT 동아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 코리아(대표 유제용)가 2014 한국전자전(KES 2014)에 마련한 입체음향 체험 부스를 마련했다. 14일 개막해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벌어지는 한국전자전에서 DTS 코리아는 최신 음향 솔루션인 DTS Headphone:X(이하 DTS 헤드폰:X)와 MDA(다차원 오디오: Multi-Dimensional Audio) 기술을 시연 중이다.



 


특히 극장식 시연장에서 DTS 헤드폰:X를 경험한 관람객들은 헤드폰만으로 마치 11.1채널의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오는 듯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처음에 12개의 스피커로 소리를 듣다 다음에는 헤드폰만으로 11.1채널의 소리가 재생된다. DTS 헤드폰:X는 이번 한국전자전을 통해 국내에서 일반관객에게 처음으로 공개되었다.


또한 태블릿, 게이밍 헤드셋 등을 부스에 배치해 DTS의 최신 서라운드 사운드 솔루션 기술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다이얼 번호가 맞으면 블루투스 헤드셋과 게임팩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전자전은 오늘 14일 개막해 전세계22개국의 800여 개의 기업이 참여해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있으며, DTS 코리아의 부스는 킨텍스 멀티미디어관 C401호이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IT 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