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ERI 뉴스

베니스 해변을 열광시킨 아이비 레반(Ivy Levan)과 DTS 매직스피커(Magic Speaker)

xperikorea 2015. 9. 22. 18:23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8월 베니스 해변을 한바탕 떠들석하게 만들었던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아이비 레반(Ivy Levan)과 DTS 매직 스피커(DTS Magic Speaker)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DTS의 리얼 사운드를 듣고 "마치 스피커 속에 진짜 가수가 들어가 있는 것 같다"라는 평을 하곤 하는데요. 만약 정말로 스피커 속에서 가수가 노래를 부른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생각만해도 정말 재밌지 않으신가요 ^^


DTS가 새로운 음반 발매를 앞둔 아이비 레반과 함께 이 아이디어를 현실로 옮겼습니다. 거대한 스피커 속에 숨어서 노래를 부르던 그녀가 스피커 문을 열고 밖으로 걸어나오는 순간, 관객들의 반응은 작열하는 태양보다 뜨거웠다고 하네요 :)


그럼 지금부터 그 뜨겁고 열광적이었던 현장으로 함께 떠나보실까요?



 


▲ DTS 매직 스피 주변을 가득 메운 인파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던 지난 8월, 평화로운 베니스 해변에 약 5미터 높이의 거대한 스피커가 등장했습니다. 이 의문의 스피커의 정체는 바로 DTS 매직 스피커(DTS Magic Speaker)였는데요. 이 스피커에서 갑자기 울려퍼지는 노래가 있었으니, 바로 미국 싱어송라이터 아이비 레반(Ivy Levan)의 'The Dame Says'였습니다. 성인 남성의 키를 훌쩍 넘는 초대형 스피커에서 그녀의 음악이 웅장하게 울려퍼지자, 순식간에 베니스 비치에 있는 수백명의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어요.





▲ DTS 매직 스피커가 열리기 시작하자 기대에 찬 관객들의 모습



신나는 분위기와 함께 순식간에 두 번째 곡이 끝났고, 사람들의 흥이 점점 오르기 시작할 때 쯤, 갑자기 DTS 매직 스피커의 앞 부분이 서서히 오픈되었어요. 그리고 그 안에는 놀랍게도, 조금 전까지 듣고 있던 노래를 부른 가수가 실제 밴드와 함께 라이브 연주를 하고 있었죠!





▲ DTS 매직 스피커 속에서 라이브 공연 하고 있던 아이비 레반과 밴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 속에 등장한 아이비 레반과 그녀의 밴드는 더욱 더 열정적인 모습으로 공연에 임했고, 분위기는 갈수록 뜨겁게 달아올랐습니다. 그리고 그 환상적인 사운드가 DTS 매직 스피커를 통해 베니스 해변 전체로 퍼져나갔죠.





▲ 댄서와 함께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아이비 레반



아이비 레반은 멋진 밴드 그리고 환상적인 두 명의 댄서와 함께 총 7곡의 노래를 들려주었는데요. 이 중에는 공연 당일 발매된 그녀의 신보 'No Good'의 수록곡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Cherrytree/Interscope Records 를 통해 발매된 이 번 앨범은 전반적으로 대담하고 자신감 있는 Swamp Pop 장르를 기반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첫 싱글 수록곡인 'Biscuit'를 비롯해 디플로(Diplo)가 프로듀싱한 '27 Club', 스팅(Sting)이 피쳐링한 'Killing You' 등 총 11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 열창하는 아이비 레반과 환호하는 관중



지난 여름 20세기폭스의 블록버스터 코메디 <스파이(Spy)>의 OST 'Who Can You Trust'로 인기를 끌었던 아이비 레반(Ivy Levan)의 정식 데뷔 앨범 'No Good'. DTS 와 함께 베니스 해변을 공략할만큼 아름다운 외모와 보이스를 가진 그녀의 매력에 푹 빠져보고 싶다면 꼭 한 번 들어보시길 추천합니다 :)





DTS 매직스피커와 함께한 아이비 레반의 앨범 발매 현장 영상 



DTS 매직스피커와 함께 했던 아이비 레반의 깜짝 앨범 발매 현장, 즐거우셨나요? 이 현장을 보다 생생하게 느끼고 싶다면, 위 영상을 클릭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