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야마하 사운드바 YAS-152

xperikorea 2015. 8. 4. 15:44




공포영화에 나오는 귀신도 '소리'를 끄고 보면 오히려 코믹하게 느껴진다고 하죠. 이 말은 즉 어떠한 콘텐츠를 감상할 때 화질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사운드'라는 이야기인데요. 기존에 집에 있던 TV의 사운드가 충분하지 않아 영화나 음악을 감상할 때 아쉬움이 느껴지신다면, 간단히 사운드바 하나를 추가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야마하에서 새롭게 출시한 사운드바 YAS-152는 2개의 메인 스피커와 2개의 서브우퍼 스피커, DTS 디지털 서라운드™(DTS Digital Surround™)를 지원하여 멀티채널 사운드를 부하게 제공하며, 원-바디 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 또한 높은데요. 블루투스 무선 연결 기능까지 제공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모델, 궁금하시죠?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





야마하 사운드바 YAS-152는 55~60인치 대형 스크린에 어울리는 와이드 형태의 사운드바로, 2개의 6.5cm 스피커와 2개의 8.5cm 서브우퍼, 총 120W 출력의 디지털앰프가 탭재되어 있습니다. 스피커와 서브우퍼 유닛은 대형 화면에 적합한 뛰어난 영상과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좌측과 우측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DTS 디지털 서라운드™(DTS Digital Surround™) 코덱을 지원해 깨끗한 대사음과 풍부한 배경음을 제공합니다.


는 집안 분위기를 더욱 세련되게 가꿔줄 수 있도록 곡선형으로 디자인 되었으며, 높이가 9cm 정도로 낮아 TV 스탠드 앞에 깔끔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집안 분위기에 따라 블랙과 화이트 2가지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DTS디지털 서라운드™(DTS Digital Surround™) DTS의 고품질 오디오 코덱으로, DTS-HD 코덱의 코어(Core)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5.1채널과 48kHz / 24-bit, 고정 비트레이트 1.5 Mbps 까지 지원하며 전세계 수백만 대에 탑재되어 있는 legacy DTS 디코더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야마하 사운드바 YAS-152 상세 스팩(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디지털 서라운드™로 보다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야마하 사운드바 YAS-152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