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엔터테인먼트

DTS가 추천하는 뮤직 페스티벌 2탄!

xperikorea 2017. 5. 2. 14:20



DTS 코리아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덧 계절의 여왕인 5월이 다가왔습니다. 요즘은 금방이라도 더워질 것 같은 화창한 날들을 만끽하고 있는데요. 핫한 여름을 맞이하기 전에 뜨거운 뮤직 페스티벌로 내 안에 숨겨왔던 열정을 불태워보는 건 어떠세요? 2017년 뮤직 페스티벌 2탄! 온 몸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EDM 페스티벌,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이 7년만에 서울에서 개최됩니다. 마데온(Madeon), 앨런 워커(Alan Worker), 자우즈(Jauz) 등 세계 정상급 디제이/프로듀서들로 구성된 라인업이 공개되어 화제가 됐었는데요. 준코코(Juncoco), 인사이드코어(Insidecore) 등 국내 출연진까지 포함된 최종 라인업이 공개 되면서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 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인 스테이지를 포함해서 드림 스테이지, 디제이 크루들의 배틀이 진행될 무인 스테이지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스테이지 타임 테이블이 발표 되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월디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일런 디스코에서는 무선 헤드셋을 이용하여 음악 소리가 외부에서는 들리지 않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5월 13일-14일 양일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마음껏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다음으로 알아볼 페스티벌은 레인보우 페스티벌입니다. 화려한 색감의 포스터 덕분에 벌써 설레는 기분인데요.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펼쳐질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며, 트렌디한 아티스트의 공연을 경험하는 동시에 캠핑까지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페스티벌입니다. 


'Beautiful Escape'를 테마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이 잠시 모든 것을 내려놓고 아름다운 일탈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올해는 캠핑과 뮤직의 조화로움을 한층 강화시켰다고 하는데요. 숲 속 캠핑, 스테이지 앞 캠핑, 오토 캠핑, 카라반 펜션, 자율 캠핑으로 총 다섯 가지의 캠핑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캠핑 유형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7년 가장 트렌디한 가수들을 만나볼 수 있는 메인 스테이지부터 연인들이 함께 하는 캠프파이어 스테이지, 레게 컨셉의 뮤직 클럽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는데요. 관객들에게 소중한 기억을 선물할 레인보우 페스티벌은 오는 6월 3일 개최 예정입니다.







작년부터 국내 최초로 '뮤직 앤드 아츠(Music & Arts)'라는 컨셉으로 진화한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은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며,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개최됩니다.


올해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유일의 공감각적인 페스티벌로 또 한번 진화할 예정인데요. 신진 작가들의 전시나, 다양한 예술 장르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신선한 아트 공간으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는 '하이드앤드시크(Hide & Seek)'를 컨셉으로 페스티벌 곳곳 숨겨진 예술 작품들을 찾고 경험하는 등 관객들의 참여형 페스티벌이 될 전망입니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공연은 물론, 관객들이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체험하고 만질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 '오감 만족' 공감각적인 페스티벌,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에서 예술과 음악을 마음껏 느껴보시는건 어떠세요? 




DTS가 추천하는 페스티벌에서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기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