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S 엔터테인먼트

DTS가 추천하는 '여름 휴양지'에서 듣기 좋은 팝송 Top5

xperikorea 2017. 7. 6. 13:45


여러분,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이제 본격적으로 푹푹 찌는 무더위와 함께 장마도 찾아왔네요! 더위는 참기 힘들지만 우리에겐 여름 휴가가 기다리고 있지요! 여러분도 다가오는 여름 휴가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여름 휴가를 더욱 신나게 보낼 수 있도록 DTS 코리아가 청량감 넘치는 팝송 5곡을 준비해보았습니다. 국내, 해외 휴양지 뿐 아니라 달리는 차 안에서도 즐기기 좋은 신나는 음악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노래는 얼마 전 내한공연 소식으로도 화제가 됐던 Ed Sheeran(에드 시런)의 Barcelona 입니다. '프로듀스101의 댄스포지션' 무대에서도 선보였던 Shape of You 타이틀 앨범이죠. 'Deluxe' 앨범 13번 트랙으로 수록된 바르셀로나는 리듬감 넘치는 기타선율과 함께 절로 흥이 나는 노래입니다. 


에드시런의 청량하고도 맛깔스러운 음색과 조화를 이루어 더욱 빛을 발한 곡인데요. 노래 제목처럼 바르셀로나의 열정적인 태양과 활기가 떠오릅니다. 실제 노래 가사도 비행기를 타고 태양이 빛나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 리듬에 맞춰 춤을 추는 내용이에요. 바르셀로나의 푸른 지중해를 바라보며 선베드에 누워 듣기 딱 좋은 노래. 노래가사 속 샹그리아 한잔과 함께 이번 휴양지에서도 들어볼까요?







작년 록 페스티벌에서 관객들을 뒤흔들어놓았던 천재 DJ  Zedd (제드). 이제는 DJ를 넘어 명실상부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한여름 더위도 잊은 채 관객들을 이끌었던 힘 만큼이나 여름 휴가에 잘 어울리는 곡, 바로 Stay 입니다. 소울 가득한 R&B 싱어송라이터 알레시아 카라의 피쳐링으로 신선하면서도 깊이 있는 분위기로 이끌어줍니다. 


원곡이 차 안에서 리듬타기 좋은 곡이라면, DJ 제드답게 다양한 리믹스 버전의 Stay도 추천합니다. 특히 Tritonal Remix를 듣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어깨가 들썩이며 페스티벌 현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이 외에도 다양한 버전의 리믹스를 취향에 따라 들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빌보드 싱글차트 1위였던 [분노의 질주 : 더 세븐] OST 'See You Again'을 만든 신예죠! 싱어송 라이터 'Charlie Puth' (찰리푸스)와 Meghan Trainor(메간 트레이너)가 만나 또하나의 힛송을 만들어냈습니다. 바로 제목부터 독특한 Marvin Gaye(마빈게이)인데요.


뮤직비디오에서도 미국의 프롬 파티를 배경으로 핫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새벽동이 틀 때까지 사랑에 빠지고 싶은 내용의 가사에서도 알 수 있듯  도입부부터 끝까지 마음을 설레게 하는 멜로디가 계속됩니다.  리듬과 멜로디 뿐 아니라 목소리 또한 여행을 떠나 힐링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해주는 감성이랍니다. 지금 당장 여름 피서를 떠날 계획이 있는 분! 찰리푸스의 Marvin Gaye와 함께 떠나세요!








다음은 너무나도 유명한 Justin Timberlake(저스틴팀버레이크)의 노래입니다. 영화 '트롤'의 OST이기도 했던 Can’t Stop the Feeling인데요. 음악 내내 연주되는 드럼, 베이스 등의 악기소리에 한번 취하고 어느샌가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 라인에 두번 취하게 되는 곡입니다.


듣다보면 어느새 허밍을 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며, '이렇게 신나는 곡이 있었어?' 라고 생각하게 될만큼 흥겨운 곡인데요. 여행을 떠나기 전 설레는 마음의 흥을 돋을 뿐 아니라 여행에서의 설렘을 만끽할 때 함께하기도 좋은노래로 추천합니다.










요즘 늘 해외 차트 TOP100 안에서 빠지지 않는 한국사랑!

John Mayer(존 메이어)의 곡도 여행에 빠질 수 없겠죠! 위에서 소개해드린 모든 곡들이 여행의 신나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흥겨운 곡들이었다면, 이번 노래는 존메이어의 곡 답게 잔잔하고 듣기 편한 팝/포크풍의 노래입니다. 


금요일에는 주말을 기다리는 설렘으로 가득하죠! 이런 설렘을 빗대어 사랑으로 표현한 Love on the Weekend 추천드립니다. 한주의 힘을 주말에 푹 쉬면서 받았다면, 이번 여름휴가 때는 한해동안 무사히 버틸 수 있도록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으로 보내는 게 어떨까요? 이런 힐링타임을 보내기에 딱 어울리는 존메이어의 Love on the Weekend 와 함께 에너지 충전하고 오세요!





   



DTS가 추천하는 팝송들과 함께 여름 휴양지에서 더욱 더 신나게! 

에너지도 받고, 힐링도 할 수 있는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