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Turtle beach Elite 800 (터틀비치 엘리트 800)

by dtskorea 2015. 2. 25.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은 터틀비치가 선보인 다양한 차세대 콘솔 게이밍 헤드셋 중 터틀비치 엘리트 800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개해드릴 터틀비치 엘리트 800 현재까지 개발된 게이밍 헤드셋 중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헤드셋이라고 하는데요. 이 제품에는 DTS 헤드폰:X 가 탑재되어 있어 3D 사운드로 탁월한 몰임갑을 선사합니다. 듀얼 내장 마이크로 고음질의 음성 채팅, 뛰어난 헤드셋 플레이트 자체의 컨트롤 기능을 이용하여 깔끔하게 다듬어진 외형을 가지고 있는 터틀비치 엘리트 800 함께 보실까요?





터틀비치 Elite 800은 몰입감 넘치는 오디오 경험을 창조해내기 위해 DTS 헤드폰:X 와 잡음 제거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최대 7.1채널의 3D 사운드를 제공하며 더할나위 없는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간단히 조절 가능한 프리셋 시스템은 게임과 영화, 음악 등 모든 컨텐츠 감상을 위한 최적의 모드를 설정하기 위한 서라운드 사운드 모드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Elite 800는 기능성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편리성도 가지고 있죠. 헤드셋과 함께 동봉된 마크네틱 충전 스탠드로 케이블 없이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에 무려 15시간 이상의 플레이를 가능하게 해줍니다. 모바일 기기와의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휴대폰 통화와 음악 감상 또한 가능하답니다.





DTS의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 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터틀비치 Elite 800 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