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포러스 PS5 무선 스피커

by dtskorea 2015. 2. 17.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포러스 PS5 무선 스피커입니다. 포러스 사의 무선 홈 오디오디오 시스템 PS5 리시버는 지난해 CES 2014에서 홈 오디오 및 비디오 부문에서 디자인 &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는데요. 더불어 이 제품에 탑재된 DTS의 Play-Fi (플레이파이)기술도 크게 주목을 받은 바 있죠.


포러스 PS5 무선 스피커를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볼까요?





포러스 PS5 무선 스피커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플레이파이는 집안 어디에서도 풍부하고 깨끗한 소리를 만들어 내는 무선 음원 재생 솔루션인데요. 듀얼 밴드 와이파이로 고품질의 무손실 오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있으며 연결 방식 또한 매우 간단한 것이 자랑입니다. 



놀라운 음질과 풍부한 볼륨으로 사운드를 스트리밍 하는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포러스 PS5는 안드로이드와 IOS, PC 등의 포러스 앱을 통해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데요. DTS 플레이파이 앱 하나만으로도 가정 내에 홈 오디오 시스템을 하나의 네트워크를 통해 자유자재로 제어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윈도우 폰 사용자를 위한 블루투스를 지원합니다.






 

 





포러스 PS5 무선 스피커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포러스 PS5 무선 스피커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포러스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