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스타즈 온라인 TV, DTS-HD 지원

by dtskorea 2015. 2. 6.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파르타쿠스, 아웃랜더 등의 드라마로 유명한 미국의 케이블 방송사인 스타즈가 DTS 솔루션을 지원을 시작합니다. 스타즈의 자체 온라인 TV 서비스들에서 DTS-HD를 지원하게 된 것인데요.


스타즈는 현재 온라인에서 STARZ PLAY와 ENCORE PLAY, MOVIEPLEX PLAY 등의 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들 서비스는 PC는 물론 iOS, 안드로이드, 킨들파이어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DTS-HD는 이중 Xbox One을 위한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이제 Xbox One 사용자들은 스타즈의 온라인 TV 서비스에서 프리미엄 멀티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로 인기 영화와 미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TS-HD란?


DTS-HDDTS의 대표적인 오디오 코덱으로, 콘텐츠 제작자가 만든 음질 그대로 뛰어난 품질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또한 스트리밍과 다운로드에 최적화된 미디어 포맷을 지원하여 고품질의 사운드를 모바일 등 인터넷 연결 기기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DTS-HD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DTS-HD로 즐기는 스타즈 온라인 TV 서비스


STARZ PLAY와 ENCORE PLAY, MOVIEPLEX PLAY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등 월 400여 개가 넘는 인기 영화 콘텐츠와 스파르타쿠스, 더 미씽, 아웃랜더 등 100여 편 이상의 드라마 등을 서비스합니다.


고품질의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HD 지원으로 이제는 총 2천여 편이 넘는 프리미어 영화와 드라마들을 한층 실감 나고 현장감 넘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국에서도 DTS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지원하는 온라인 TV 서비스를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