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2014 한국전자전 참가

by dtskorea 2014. 10. 10.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국내 최대의 전자분야 종합전시회인 한국전자전(KES 2014)이 "세계적인 창조 IT 종합전시회"란 주제로 14일부터 1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립니다. 

1969년 최초 개최 이후 올해로 45회째를 맞는 '2014 한국전자전'은 22개국 600여개사가 참여해 전자·IT기술의 다양한 제품과 디자인 그리고 융합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이번 행사에는 스마트폰, 커브드 UHD TV, 웨어러블 디바이스, 스마트홈 등 흥미로운 최신 융합제품들이 한자리에서 대거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런 최신 기술의 장에 DTS가 빠질 수 없겠죠? 한국전자전에 참가하는 DTS의 모습을 살짝 공개해드릴게요!




▲ 2014 한국전자전 포스터



DTS는 무려 부스 10개의 공간을 사용해 만든 대형 부스로 관람객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부스 내 설치된 시연관에서 최신 음향 솔루션인 DTS 헤드폰:X 와 MDA(다차원 오디오) 기술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전시에는 DTS 헤드폰:X 를 국내 콘텐츠에 최초로 적용해 선보일 예정인데요. 강동원과 하정우 주연의 영화 '군도' 트레일러와 월드스타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등을 DTS 헤드폰:X 로도 즐겨 볼 수 있게 되죠.

이외에도 DTS 부스에서는 DTS 헤드폰:X 가 적용된 터틀비치의 블루투스 헤드셋 Ear Force® i60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전시를 찾은 관람객들은 헤드폰 하나로 만나는 DTS의 최고급 서라운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DTS의 최신 음향 솔루션입니다. 실제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는 것처럼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기 때문에 보다 몰입도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MDA(Multi-Dimensional Audio)란?

 

MDA 다차원 오디오를 뜻하며 채널을 기반으로 했던 기존의 오디오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 기술입니다. MDA는 스피커 수와 관계없이 어떠한 환경에서도 재생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으로써 높이와 깊이, 폭을 포함한 다차원의 오디오 공간 안에서 3D 위치 데이터와 사운드트랙 요소들을 전달합니다. 한국전자전에서 DTS의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인 MDA를 만나보세요!

​​



MDA(Multi-Dimensional Audio)란?


DTS는 다음과 같은 모습으로 현장에서 관람객을 기다립니다. 기대되시죠? ^^




DTS 부스 전경​



DTS 사운드 체험관​



특별 이벤트 진행


전시기간 동안 기술 시연 외에도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DTS 헤드폰:X 가 탑재된 터틀비치의 블루투스 헤드셋 Ear Force® i60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행운의 당첨자에게는 DTS Digital Surround™가 적용된 게임팩 '와치독스'도 함께 선물한다고 하니 DTS 부스에 들러 이벤트에 꼭 참여해주세요!




▲ 터틀비치 i60 제품 이미지 / 와치독스 게임팩



DTS의 한국전자전 미리보기 어떠셨나요? DTS​의 부스는 멀티미디어관 C401입니다.

한국전자전에 오시면 최신의 사운드 기술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DTS 부스를 꼭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