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헤드폰:X 첫 EDM , 모건 페이지 - Against The World

by dtskorea 2014. 6. 25.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EDM은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의 약자로 주로 클럽에서 들을 수 있는 DJ 뮤직의 하나입니다. EDM이 음악의 대세로 자리 잡은 지 오래죠? 이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얼마 전 서울에서는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UMF Korea 2014(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펼쳐지기도 했습니다.

 

오늘 DTS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바로 DTS 헤드폰:X 로 믹싱 된 첫 EDM 음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DTS 헤드폰:X 로 만나는 모건 페이지의 EDM


모건 페이지(Morgan Page)는 미국의 유명 DJ이자 EDM 프로듀서입니다. 모건 페이지는 얼마 전 서울에서 열린 UMF Korea 2014에 참가하기도 했는데요. 국내에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는 DJ는 아니지만 북미 지역에서는 그래미상과 인터내셔널 댄스 뮤직 어워드 등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하는 등 실력은 물론 두터운 팬층까지 확보하고 있는 DJ랍니다.




▲ 모건 페이지



Against The World는 모건 페이지가 작년 말 곡을 싱글 타이틀로 발매한 곡입니다.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이 음악이 DTS의 사운드 솔루션을 통해 새로 태어났습니다. 바로 Against The World의 뮤직비디오가 DTS 헤드폰:X 를 사용한 믹싱 사운드로 만들어진 것인데요. 헤드폰 하나만으로 원곡의 프로듀서 모건 페이지가 의도한 그대로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청취자는 마치 자신이 11개의 스피커가 장착된 프로듀싱 스튜디오에 들어선 것과 같은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모건 페이지 Against The World 앨범 재킷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DTS의 최신 음향 솔루션입니다. 실제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는 것처럼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기 때문에 보다 몰입도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모건 페이지 인터뷰 영상과 뮤직비디오


DTS의 웹사이트에 가시면 모건 페이지의 인터뷰와 함께 DTS 헤드폰:X 로 믹싱 된 Against The World의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클릭 시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들쭉날쭉한 날씨에 요즘처럼 무덥고 습한 여름!


모건 페이지의 신나는 EDM 음악을 들으면서 더위를 식히는 건 어떠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