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헤드폰:X 첫 뮤직비디오, 데이브 스튜어트 - Every Single Night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by dtskorea 2013. 10. 28.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 해드린 DTS 헤드폰:X (DTS Headphone:X™)로 믹싱된 최초의 뮤직비디오, 데이브 스튜어트 (Dave Stewart)의 최신곡 <에브리 싱글 나이트 (Every Single Night)>의 흥미진진한 촬영 현장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DTS 헤드폰:X 를 처음으로 사용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데이브 스튜어트와 스태프들의 모습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데이브 스튜어트 - Every Single Night의 뮤직비디오와 촬영 현장 동영상 (한글 자막)





데이브 스튜어트 - Every Single Night의 뮤직비디오와 촬영 현장

*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DTS 페이스북, 데이브 스튜어트 홈페이지



이번에 발매한 싱글곡인 ‘Every Single Night’의 뮤직비디오는4K(울트라 HD)로 제작 되었으며, DTS의11.1서라운드 사운드로 인코딩을 하여 실감나는 영상과 함께 현장감 넘치는 음악을 함께 제공합니다.

 

서커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뮤직 비디오는 사운드 마술가인 디에고 스토코(Diego Stocco) 도 참여하여 작은 소리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신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2013년 10월말에는 헤드폰을 통해 11.1 채널로 이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는 앱이 출시 됩니다.


DTS 헤드폰:X 를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