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러시 : 더 라이벌 @ DTS 헤드폰:X

by dtskorea 2013. 10. 1.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F1 레이싱을 소재로 한 영화 <러시 : 더 라이벌(RUSH)> 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러시 : 더 라이벌 소개




<러시 : 더 라이벌>은 F1(포뮬러 원) 레이싱의 황금기였던 1970년대, 전설적인 라이벌이었던 제임스 헌트(James Hunt) 그리고 니키 라우다(Niki Lauda)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로,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이나 F1의 팬이라면 무척 기대할 만한 영화랍니다.  :)



 

 


▲ 영화, <러시 : 더 라이벌> 중 / 출처 : http://www.f1fanatic.co.uk/2013/09/02/rush-reviewed/



<러시 : 더 라이벌>의 국내 개봉일은 다음주 수요일인 10월 9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러시 : 더 라이벌>의 사운드트랙은 DTS 헤드폰:X 기술로 믹싱된 버전을 함께 선보여 원작자가 만들고자 의도한 사운드를 그대로 전달합니다. 




러시 : 더 라이벌의 사운드를 위한 최고의 선택, DTS 헤드폰:X


▶ <러시 : 더 라이벌>의 OST(Original Sound Track) CD


<러시 : 더 라이벌>의 음악 감독을 맡은 <한스 짐머>는 이번 영화에서도 DTS 의 헤드폰:X 기술을 적용한 사운드 트랙을 선보였습니다.

 

한스 짐머는아카데미상, 그래미상, 골든글로브 등에서 각종 음악상을 수상한 바 있는 영화 음악계의 거장입니다.

 

한스 짐머는 <러시 : 더 라이벌>의 음악을 작곡할 때 실제 레이싱 경기의 짜릿함과 주인공들의 캐릭터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DTS 의 헤드폰:X 기술로 믹싱된 사운드 트랙은 한스 짐머가 음악을 만들 때 의도한 사운드 그대로를 헤드폰을 통해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신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입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 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DTS 헤드폰:X 로 믹싱된 <RUSH>의 사운드 트랙은 애플과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Z+ Rush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RUSH> 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CD를 구입하면 Z+ 앱에서 DTS 헤드폰:X 로 인코딩된 트랙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습니다.



   


▲ Z+ Rush for iOS 스크린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