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2013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DTS가 2013 모바일 월트 콩그레스에 참가했던 모습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2013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소개




세계 최대의 모바일 전시회인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 Mobile World Cong ress)가 2/25부터 2/28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렸습니다.

 

올해의 메인 테마는 “The New Mobile Horizon”으로 최신 스마트폰, 태블릿 등 신제품이 대거 공개되었습니다.




2013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선보이는 DTS 기술 소개


   



DTS는 Exhibit Hall 5, Stand 5D40에 부스를 마련하고 DTS 헤드폰:X (DTS Headphone:X™) 기술과 DTS 플레이파이 (DTS Play-Fi™) 를 시연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자, 그럼 MWC 2013에서 볼 수 있었던 DTS의 이모저모를 살펴볼까요?




2013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DTS 부스 현장 스케치


 




DTS & 퀄컴 스냅드래곤 800


먼저, 이번 쇼에서 선보인 퀄컴의 스냅드래곤 800

한층 강력해진 성능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플랫폼에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되었답니다! 


퀄컴은 이번 MWC 자사의 부스에서 스냅드래곤 800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영화관을 마련하여 DTS 헤드폰:X 기술을 같이 시연했습니다.



2013년 하반기 상용화 예정인 이 칩셋을 사용한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헤드폰을 통해 최대 7.1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DTS 헤드폰:X의 7.1 서라운드 사운드 개념도




DTS & 에이서(Acer)의 E1, E2


또한 DTS Sound™ 솔루션이 적용된 에이서 (Acer) 의 최신 스마트폰인 리퀴드 E1 와 E2 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DTS Sound™ 솔루션은 고선명 오디오와 깊고 풍부한 베이스, 입체감과 공간감이 살아나는 풍부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모바일 기기에서 영화나 음악, 게임, 스트리밍 컨텐츠를 즐길 때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크게 향상시켜 줍니다.

 

MWC 2013은 오늘로 종료 되지만, DTS는 앞으로 헤드폰:X 와 같은 고급 사운드 솔루션을 여러분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DTS만의 다양한 고품격 사운드 솔루션을 기대해주세요! 

"SOUND CHANGES THE WAY WE 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