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포러스, 윈도PC 사용자위해 ‘와이파이에서 하이파이’를 즐길 수 있는 획기적인 가정용 오디오시스템 출시

by dtskorea 2013. 1. 9.

포러스의 DTS 플레이-파이(Play-Fi)가능 홈오디오시스템, 

윈도PC에서 무선으로 스트리밍; 안드로이드용 플레이-파이 앱, 

전세계 수천개 인터넷 라디오방송 즐길 수 있게 음악선택권을 확장



고성능 무선오디오제조업체이자 DTS(DTS, Inc., 나스닥: DTSI) 자회사인 포러스(Phorus)는 자사의 혁신제품인 포러스 PS1스피커와 PR1 리시버가 조만간 DTS 플레이파이(Play-Fi)앱을 통해 윈도(Windows(R))PC에서 ‘와이파이에서 하이파이를’(Hi-Fi over Wi-Fi) 전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7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포러스제품은 윈도 애플릿에서 간단한 다운로드를 통해, 세계적인 데스크톱 및 휴대용 PC 플랫폼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안드로이드 휴대용기기 에코시스템을 위해 표준형 와이파이에서 직접 오디오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최초의 제품이 될 것이다. 


포러스는 이밖에 새로 통합된 인터넷 라디오방송 지원으로 안드로이드용 DTS 플레이-파이 앱에 더 많은 스트리밍 음악서비스 옵션도 추가한다. 사용자들은 DTS 플레이-파이 앱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표준형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고품질 오디오로 NPR, BBC, ESPN라디오, 라디오 디즈니(Radio Disney), 미국의 소리(Voice of America), 폭스뉴스 라디오(Fox News Radio)뿐만 아니라 1.fm, 현지 AM/FM 방송, 스포츠 라디오 스트리밍 같은 전 세계 수천여 인기 인터넷라디오방송에 접속할 수 있다. 


포러스는 2013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안드로이드용 DTS 플레이-파이 앱내에서 윈도 애플릿과 인터넷 라디오 기능을 시연하고 있으며 신규 및 기존 고객들에게 그것들을 조만간 배포할 예정이다. 


DTS자회사인 포러스의 대니 루(Dannie Lau) 창업자겸 본부장은 “포러스에서, 우리는 오늘날 음악은 편리함과 선택에 관한 모든 것이며 특히 아주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스트리밍을 즐길 때 그렇다는 것을 알게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것이 바로 수요가 많은 안드로이드시장과 윈도 랩톱과 노트북을 사용하는 수백만 소비자들을 겨냥해 간편한 무선오디오를 즐길 수 있는 스피커 시스템을 만든 이유다. 새로운 인터넷 라디오방송 서비스로 자사 플랫폼에 풍부하고 새로운 청취 선택권을 제공하게 된 것도 기쁘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DTS 플레이-파이 앱을 사용하면, 표준형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안드로이드용 DTS 플레이-파이 앱과 신형 윈도 PC 드라이버로 집안에서 아주 정밀하게 DTS 플레이-파이 연결 스피커와 리시버로 직접 하이파이 오디오 스트리밍이 가능해진다. 이제 DTS 플레이-파이 윈도 드라이버로, 사용자들은 가입기반 음악서비스, 로컬 파일, 네트워크 드라이브, 클라우드 서비스, 인터넷 라디오, 웹사이트 등 컴퓨터의 거의 모든 음악소스로부터 직접 DTS 플레이-파이 가능 스피커시스템으로 오디오 스트리밍을 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또 가정용 스피커 네트워크를 온전히 제어함으로써 집안에서 한 대 또는 여러대의 스피커 시스템을 한번에 설정, 링크, 스트리밍할 수 있다. 


포러스의 DTS 플레이-파이 가능 PS1 스피커, PR1 리시버와 앱은 안드로이드기기용 최초의 무선 홈 오디오시스템이 출시되자 2012년 10월 출시됐다. 포러스 PS1 스피커(199달러)와 포러스 PR1 리시버(149달러)는 현재 포러스 스토어와 아마존닷컴(Amazon.com)에서 구매가능하다. 포러스 DTS 플레이-파이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와 아마존 앱 마켓플레이스(Amazon App Marketplace)에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 


포러스에 대한 추가정보는 페이스북과 트위터(@phorusaudio), DTS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과 트위터((@DTS_Inc)에서 찾을 수 있다.  

 


DTS에 대하여 


DTS(DTS, Inc., 나스닥:DTSI)는 최신 오디오 기술을 수십 억 대의 DTS 라이선스 소비자 전자제품에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를 재미있고 편리한 쌍방향적 경험으로 전환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멀티채널 오디오 선구자서 신뢰를 획득한 DTS는 블루레이 디스크 표준의 오디오포맷을 위임받아, 현재 영화, 음악, 게임 및 기타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형식에서 다양한 네트워크 연결 소비자 기기에 이르기까지 구축되고 있다. SRS 랩의 인수로, DTS는 엔드 투 엔드 오디오 솔루션을 급속히 성장하는 네트워크 엔터테인먼트 섹터에 제공하는 선두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했다. DTS기술은 카오디오, 디지털미디어플레이어, DVD플레이어, 게임 콘솔, 홈시어터, PC, 셋톱박스, 스마트폰, 서라운드 뮤직 콘텐츠 등 블루레이 디스크를 재생할 수 있는 모든 기기에 들어 있다. 1993년 설립된 DTS의 기업본사는 캘리포니아주 칼라바사스에 있으며 아일랜드 리메릭에 기술허가 사업부 본부를 두고 있다. DTS는 또 캘리포니아주 로스 가토스, 산타 아나, 워싱턴, 중국, 프랑스, 홍콩, 일본, 싱가포르, 한국, 대만, 영국 등지에도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www.dts.com)에서 찾을 수 있다. DTS와 심볼은 DTS(DTS, Inc.)의 등록상표이다. 모든 기타 등록상표들은 각 개별 소유자들의 자산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NEWSi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