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무선 게이밍 헤드셋 G933 ARTEMIS SPECTRUM™

by dtskorea 2015. 10. 28.





게임에서 영상 못지 않게 중요한 요소가 바로 '사운드'죠. SF 영화 속에서 건져온 것 같은 멋진 그래픽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풍부한 사운드로 전방위를 감싸주지 못한다면 우리가 가상현실 속에 완전히 푹 빠져들기는 어렵지 않을까요? '게임 전용 헤드셋'이 인기있는 이유는 바로 이렇게 게임 속에 완전히 몰입해 한차원 더 높은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평소 사운드에 민감하신 게이머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 해드리는 로지텍(Logitech) 무선 게이밍 헤드셋 G933 ARTEMIS SPECTRUM™에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새로 출시된 이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DTS 헤드폰:X 기술을 탑재해 더 정확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동시에, 게임 장비에서부터 게임 콘솔, 홈시어터, 모바일 기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매력적인 게이밍 헤드셋 G933 ARTEMIS SPECTRUM™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





G933 ARTEMIS SPECTRUM™에는 DTS 헤드폰:X 기술이 탑재돼있어 헤드폰만으로 영화관처럼 넓고 웅장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등 뒤에서 적들이 몰래 다가오는 소리, 특수 무기를 사용하는 소리 등을 사실적으로 구현해 한 층 몰입된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G933 ARTEMIS SPECTRUM™은 개인별로 맞춤 오디오를 설정할 수도 있어, 플레이하는 게임에 가장 적합한 사운드 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구요. 다중 소스 오디오 믹싱 기능을 사용하면 게임 중 통화, 음악 재생, 게임 내 커뮤케이션 또한 자유자재로 할 수 있습니다. G933 ARTEMIS SPECTRUM™를 통해서 흘러나오는 고품질의 사운드는 유선 혹은 무선으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는데요. 라이트닝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면 최대 12시간까지 무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선명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접이식 소음 제거 마이크와 헤드셋을 원하는 색으로 설정할 수 있는 조절식 RGB 조명, 그리고 게임 장비, 게임 콘솔, 홈씨어터, 모바일 기기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폭 넓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어, 하나 쯤 구비해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DTS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 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933 ARTEMIS SPECTRUM™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G933 ARTEMIS SPECTRUM™

 헤드폰

 드라이버

 40mm(1.6인치) 

 주파수 응답

 20Hz-20KHz

 임피던스

 39 Ohm(패시브), 5k Ohm(액티브)

 감도

 107dB SPL/mW

 마이크(붐)

 마이크 픽업 패턴

 카디오이드(단방향)

 크기

 4mm

 주파수 응답

 100Hz-20KHz

 무선동작범위

 실내

 15m 

 실외 

 20m 

 *무선 동작 범위는 외부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일반사항

 연결 유형

 USB

 LCD 디스플레이

 없음

 배터리

 라이트 기능 미사용시 최대 12시간

 라이트 기능 사용시 최대 8시간

 오디오 제어  있음
 마이크  있음 
 마이크 유형 

 카디오이드(단방향)

 소음 제거   있음 




DTS 헤드폰:X 기술로 보다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로지텍 G933 ARTEMIS SPECTRUM™을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