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서 리퀴드 제이드 2(Liquid Jade 2)

by dtskorea 2016. 2. 29.






지난 2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16'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이동/정보통신 산업 전시회입니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물론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중국의 화웨이까지 전세계의 대표적인 IT기업들이 최신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는 자리인데요. 이 자리에서는 새로운 파트너십이 체결되기도 하고, 미래의 고객들과도 직접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총 5일 동안 진행된 본 행사에서 '에이서'는 DTS Headphone:X™DTS Play-Fi™를 탑재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리퀴드 제이드 2(Liquid Jade 2)'를 선보였는데요.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강력한 하드웨어로 최고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에이서 리퀴드 제이드 2는 퀄컴의 헥사 코어스냅 드래곤 808 프로세서와 3GB RAM 그리고 32GB ROM이 탑재되어 있어 탄탄한 하드웨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최상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비디오와 오디오,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먼저, 뛰어난 디스플레이를 자랑합니다. 5.5 인치의 대화면에 Full HD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선명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하고100% NTSC 색 재현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DTS 헤드폰:X와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탑재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현재까지의 모바일 기기 중 두 기능을 모두 탑재한 것은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리퀴드 제이드 2는 DTS 헤드폰:X 기술을 통해 일반 헤드폰으로 실감나는 몰입형 3D 사운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2채널의 한계를 극복하고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해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DTS 플레이파이 기술로 스마트폰 내의 오디오 파일을 와이파이를 통해 플레이파이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외장 스피커로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고품질 오디오도 간편히 스트리밍 할 수 있고, 멀티룸 동기화 기능까지 갖춰 홈 엔터테인먼트에 완벽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DTS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 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DTS 플레이파이 는 고품질의 무손실 오디오를 와이파이를 통해 전송하는 무선 오디오 플랫폼입니다. 와이파이 기능의 모바일 기기와 플레이파이가 적용된 오디오 시스템만 있다면 간편하게 외장 스피커에서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에이서 리퀴드 제이드 2(Liquid Jade 2) 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스템

* RAM 3GB

* 내장메모리 32GB

*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6.0

* 외장메모리타입 T-Flash(MicroSD)

디스플레이

* 화면크기 13.97cm(5.5)

* 해상도 1080 x 1920

* 디스플레이타입 슈퍼 아몰레드 용량성 터치스크린

 카메라

* 후면카메라화소 2100만화소

* 전면카메라화소 800만화소

네트워크

 블루투스 4.0



DTS Headphone:X™ 와 DTS Play-Fi™  최상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하는

에이서 리퀴드 제이드 2(Liquid Jade 2) 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