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전자신문] DTS, 서울국제오디오쇼서 DTS:X 세미나 개최

by dtskorea 2016. 3. 24.






DTS 코리아가 전자신문에 소개되었습니다.  

(온라인 기사 / 2016년 3월 24일자 수록) 


DTS, 서울국제오디오쇼서 DTS:X 세미나 개최 기사를 소개해드립니다.





DTS 코리아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6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합니다.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세계에서 인정받는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과 함께 헤드폰 및 최첨단 모바일 기기 등을 만나 볼 수 있는 오디오 영상 시스템 전시회인데요. 이번 행사에서 DTS는 DTS:X™ 기술을 설명하고 야마하의 최신 AVR 제품을 통해 DTS:X 사운드를 청음할 수 있는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이와 관련된 기사가 전자신문에 게재되었습니다.


- 다음은 해당 기사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입니다. 

 

 

 

"


DTS는 25일부터 3일 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 DTS:X 기술이 적용된 야마하 AVR 제품을 소개하고 DTS:X 음향 청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야마하 `CX-A5100` AV 앰프로 DTS:X를 재생한다. DTS:X는 전방위를 감싸는 음향을 구현하는 차세대 객체 기반 개방형 오디오 기술로, 실제 상황과 동일한 수준의 원음 재생이 가능하다. 가정용 홈시어터 환경에서 각각의 청취 환경에 최적화된 옵션을 설정할 수 있다. 행사는 코엑스 콘퍼런스센터 3층 301A에서 열리며 25일 오후 3시, 26~27일 오후 1시 등 모두 3차례 열린다.


유제용 DTS코리아 대표는 “DTS:X는 극장이나 공연장과 같은 현장감 넘치는 음향을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몰입형 음향 기술”이라며 “이번 시연회를 통해 DTS:X가 전하는 몰입감 있는 생생한 음향의 감동을 보다 많은 사용자가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더욱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통해 확인 하세요! / 전자신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