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서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34(Predator X34)

by dtskorea 2016. 4. 28.



 


화질과 음질이 영화 감상에서만 중요한 것은 아닙니다. 게이머들에게도 두 가지 요소는 아주 중요하게 여겨지는데요. 화려한 게임 그래픽은 물론, 그에 맞게 몰입감을 높여주는 풍부한 사운드는 필수적입니다. 이런 욕심 많은 게이머들을 위해 에이서(Acer)는 지속적으로 전문 게이밍 기어를 출시해 왔는데요. 2008년 에이서는 '프레데터(Predator)'라는 게이밍 브랜드를 론칭하고 '에이서 어스파이어 프레데터 시리즈(the Acer Aspire Predator series)'를 선보여왔습니다. 


최근에는 세계 최초의 곡면형 지싱크(G-SYNC™) 게이밍 모니터, '프레데터 X34(Predator X34)'를 출시했는데요. 여기에 DTS 사운드 (DTS Sound™) 기술까지 적용해 두 말할 것 없는 최고의 퀄리티로 게이머들의 마음에 빼앗았다고 합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




 


영상 출처 : Youtube / @Acer



TV시장을 선도하던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모니터 시장으로 넘어왔습니다. 에이서의 프레데터 X34는 34인치, 세계 최초 커브드 디스플레이, 21: 9 화면비 그리고 UltraWide QHD 해상도(3440×1440)를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기 위해 10억 7천 컬러를 표현하는 100% sRGB IPS 패널이 탑재되어 풍부한 컬러로 게임 그래픽을 보여주며, 상하좌우 178° 광시야각을 제공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동일한 컬러와 밝기로 게이머들의 시각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시 종종 발생하는 여러 현상들을 해소하기 위해 엔비디아(NVIDIA®) 사의 지싱크(G-SYNC™) 기술을 지원하는데요. 지싱크 기술은 모니터 자체에 GPU(Graphics Processing Unit)를 장착하여 프레임 수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기술입니다. 따라서, 화면 일부가 잘린 것처럼 어긋나 보이는 '티어링(Tearing)' 현상이나 프레임 수에 순간적으로 차이가 생겨 디스플레이가 떨리는 듯한 '스투터(Stutter)' 현상을 최소화하여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그래픽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뿐 아니죠. 프레데터 X34는 사운드에도 상당히 신경을 썼습니다. 실감나는 가상 서라운드를 구현하는 DTS 사운드™ 기술을 적용한 것은 물론, 최대 출력 7W의 스테레오 스피커를 모니터에 자체 탑재하여 별도의 스피커 연결 없이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음향 효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뒤쪽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는 탁월한 공간감까지 선사하며 최고 수준의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DTS Sound™는 작고 얇은 기기의 스피커를 보완하기 위한 오디오 솔루션으로, 깊은 베이스와 선명한 고역대의 재생은 물론 실감나는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DTS 사운드™와 함께라면 더욱 몰입도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이서 프레데터 X34(Predator X34) 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Technical

Information

* Number of Screens : 1

* Screen Size : 34"

* Screen Mode UW-QHD

* Response Time 4 ms

* Aspect Ratio 21:9

* Backlight Technology LED

* Panel Technology In-plane Switching (IPS) Technology

* Tilt Angle -5°to35°

* Maximum Adjustable Height 5.12"

Video

* Maximum Resolution 3440 x 1440

* Standard Refresh Rate 60 Hz

* Color Supported 1.07 Billion Colors

* Contrast Ratio 100,000,000:1

* Brightness 300 Nit

* Tearing Prevention Technology G-sync

Audio

* Speakers : Yes

Interfaces/Ports

* HDMI : Yes

Power Description

* Energy Efficiency Class : C
* Energy Consumption per Year : 93 kWh
* Operating Power Consumption : 54 W
* Operating Power Consumption (Energy Star) : 54 W

* Standby Power Consumption : 500 mW

* Off-Mode Power Consumption : 400 mW

Physical

Characteristics

* Color : Black

Miscellaneous

* Package Contents : X34 Widescreen LCD Monitor, 1 x Displayport Cable, 1 x HDMI Cable, Power Cord, 1 x USB 3.0 Cable

* Green Compliance Certificate/Authority : TCO Certified Displays 6.0

Warranty

* Warranty Limited Warranty agreement applies.




DTS 사운드로 게이밍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는

에이서 프레데터 X34(Predator X34)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