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뜨거운 여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

by dtskorea 2016. 5. 24.





DTS 코리아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직 5월인데도 햇볕이 따갑습니다. 매일 같이 최고 기온을 경신하고 있는데요. 이런 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수 있는 국내 뮤직 페스티벌을 소개합니다! 다가오는 주말부터 7월의 한여름까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주 주말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지는 '제10회 서울재즈페스티벌 2016'은 10주년에 걸맞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데요. 최고의 재즈 아티스트 '팻 메스니(Pat Metheny)'를 비롯하여 재즈 피아니스트 램지 루이스(Ramsey Lewis)와 보컬리스트이자 기타리스트인 존 피자렐리(John Pizzarelli)로 구성된 '더 냇 킹 콜 트리뷰트(The Nat King Cole Tribute)'가 헤드라이너로 나서 낭만적인 재즈 페스티벌을 구성합니다. 이 외에도 국내외 뮤지션들이 페스티벌을 빛낼 예정인데요. 마크 론슨(Mark Ronson),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 장범준, 빈지노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 40여 팀이 무대를 꾸밉니다. 전날인 27일에는 '서울재즈페스티벌 로열 나이트 아웃 2016'이라는 이름으로 전야제 행사도 열립니다. 데미안 라이스(Damien Rice), 제이미 컬럼(Jamie Cullum), 킹스 오브 컨비니언스(Kings of Convenience) 그리고 바우터 하멜(Wouter Hamel)까지 4팀을 만날 수 있습니다. 


페스티벌이 펼쳐지는 이틀은 날씨도 아주 좋을 것 같은데요. 봄의 끝무렵 따뜻하고 기분 좋은 추억 하나를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시아 최대의 EDM 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6'은 5주년을 맞아 특별히 3일 동안 개최되며, 103개팀의 아티스트들이 무대를 구성합니다. 크게 메인 스테이지, 라이브 스테이지, 언더그라운드 스테이지, 매직비치 스테이지로 구성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초여름 밤을 화려하게 빛낼 예정인데요. 아프로잭(Afrojack), 아비치(Avicii), 데드마우스(deadmau5), 나이프 파티(Knife Party)를 비롯하여 총 8팀이 헤드라이너로 나섭니다. 정말 쟁쟁한 DJ들로 꾸려졌죠? 파워풀한 사운드와 신나는 비트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풀어줄 것 같아 기대가 큽니다! 


올해는 '코리안 스트릿 푸드 존'이라는 새로운 컨셉도 도입되어 관객들의 입맛도 충족시키고 공연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페인팅으로 보는 즐거움도 더할 예정인데요. 여러분도 폭발적이고 파워풀한 EDM 축제에서 스트레스도 날리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보세요!





조금 멀기는 합니다만, 그만큼 준비된 것도 많은 페스티벌입니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지산 리조트에서 열리는 '2016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은 자연친화적인 공간에서 펼쳐지는 것이 특징인데요. 올해에는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3년 차 장수 밴드 레드 핫 칠리 페퍼스(Red Hot Chili Peppers)와 일렉 형제 디스클로저(Disclosure), 그리고 가장 핫한 루키 트로이 시반(Troye Sivan)까지 합류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국내 출연 팀들도 만만치 않은데요. 실력파 록밴드 국카스텐과 지난 한 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밴드 혁오, 두말할 것 없는 장범준, 대형 신인 딘(DEAN)이 지산의 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입니다. 


이 페스티벌은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2박 3일간 지산 리조트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인만큼, 캠핑권, 텐트패키지, 호텔패키지, 리조트패키지, 찜질방패키지는 물론, 당일치기 관람객들을 위한 셔틀버스도 마련되어 있으니, 마음 편히 놀다 가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여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뮤직 페스티벌에 가서 흥겨운 음악과 시원한 맥주 한 잔이면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