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5

by dtskorea 2017. 3. 8.





  



최근 게이밍 가젯 전문 기업인 스틸 시리즈(SteelSeries)가 새로운 컨셉의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 라인업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아크티스 5 (Arctis 5)' 인데요. 운동복에서 영감을 얻은 소재에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뿐만 아니라 DTS 헤드폰:X 디지털 서라운드 사운드를 탑재하여 게이머들의 니즈를 한층 더 충족시켰는데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빠지는 것이 없는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5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영상 출처: Youtube / @steelseries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라인업의 가장 큰 특징은 스포츠 용품이 떠오르는 디자인과 설계입니다. 298g의 가벼운 무게에, 신축성 있는 밴드를 적용하여 어떤 머리 모양과 크기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어쿠션은 에어위브(AirWeave)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시원하며 소음 차단 효과까지 있는데요. 통풍이 잘 되고 땀과 열을 흡수하는 특수 열가소성 소재로 제작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합니다.


게이밍 헤드셋의 구매를 고려할 때는 역시 사운드가 중요한 요소입니다. 아크티스 5는 DTS 헤드폰:X 기술을 탑재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때 최대 7.1채널의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최상급 40mm S1 드라이버와 클리어캐스트(ClearCast) 마이크가 탑재되었습니다. 접이식 양방향으로 설계된 마이크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합니다. 


아크티스 라인업은 아크티스 3, 5, 7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됩니다. 아크티스 3는 가장 기본적인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아크티스 5는 USB 사운드 카드, ChatMix 다이얼 등 옵션이 추가된 모델입니다. 아크티스 7은 프리미엄 라인으로 유일하게 무선 연결을 지원합니다. 


요새는 헤드셋 하나를 착용해도 나만의 개성을 뽐내고자 하는 사용자들이 많은데요. 아크티스 시리즈는 이러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입니다. 스틸시리즈 엔진3 소프트웨어를 통해 아크티스 5 이어컵의 RGB 조명을 취향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색상 뿐만 아니라, 파동이나 깜빡임 등 빛의 효과까지 지정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나만의 헤드셋을 만들 수 있겠지요?












DTS 헤드폰:X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틸시리즈의 아크틱스 5의 상세 스펙 (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ompatibility

* PC, Mac, PlayStation, Xbox, VR, Mobile

Speaker Drivers

* Neodymium Drivers: 40mm

* Headphone Frequency Response: 20-22,000Hz

* Headphone Sensitivity: 98db

* Headphone Impedance: 32 Ohm

* Headphone Total Harmonic Distortion: < 3%

* Headphone Volume Control: On Ear Cup 

 Microphone

* Frequency Response: 100Hz - 10,000Hz

* Pattern: Bidirectional 

* Sensitivity: -48db

* Impedance: 2,200Ohm

* Noise Cancellation: Yes 

* Location: Retractable

* Mute Toggle: On Ear Cup

 Connection

Connector Type: USB or Single 3.5mm, 4-Pole Plug via included adapter

* Cable Length: 3m, 10ft

* Cable Material: Rubber

* Adapter: Single 3.5mm, 4-Pole Plug

Share Jack: Yes 

Detachable Cable: Yes 

 Box Content

Product Information Guide (Downloadable)

Arctics 5

Main Cable 

USB ChatMix Dial

3.5mm 4-Pole Adapter 




강력한 성능과 DTS 헤드폰:X 기술의 생생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는

스틸 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5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