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DTS와 함께 알아보는 '사운드 스페이스(Sound Space)'

by dtskorea 2017. 4. 20.





DTS 코리아 블로그 팬 여러분, ‘귀르가즘’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좋은 소리를 들으면서 귀로 느끼는 희열을 뜻하는 신조어인데요. 최근 오디오 애호가들이 늘어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고품질 사운드로 즐기고자 하는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어폰부터 헤드폰, 스피커 등 다양한 음향 기기를 청음할 수 있는 공간도 속속 생겨나고 있는데요. 하이엔드 음향기기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여러분들에게 더욱 특별한 공간이 될 ‘사운드 스페이스’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에프엠어쿠스틱스(FM Acoustics) 스토어입니다.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이곳은 하이엔드 오디오 시장에서도 몇 손가락 안에 꼽히는 스위스 명품 에프엠어쿠스틱스 제품들을 최상의 조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청음 공간입니다. 


레이 찰스, 퀸, 빌리 조엘, 롤링 스톤스, 스팅이 사랑했던 소리를 직접 들어 볼 수 있는 에프엠어쿠스틱스 스토어에는 총 3개의 청음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모델과 시스템 구성에 따라 3억~13억을 호가하는 제품들이 구비돼 있습니다. 







두 번째로 알아볼 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골드문트(Goldmund) 샵입니다. 스티브 잡스, 도널드 트럼프, 힐러리 클린턴, 마돈나 등이 사랑한 사운드로 알려져 더욱 유명한 골드문트는 에프엠어쿠스틱스와 함께 스위스를 대표하는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데요. 직선적이면서도 힘이 넘치는 소리로 각광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넓은 갤러리처럼 꾸며진 골드문트 샵에는 모델과 시스템별로 총 5개의 청음공간이 구분돼있습니다. 메인 청음 공간인 아폴로그 룸에선 골드문트 최고 사양인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Apologue Anniversary)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거실처럼 편하게 꾸며진 방에서는 원하는 음악을 들을 수 있고, 영화나 공연 DVD도 감상 가능합니다. 







하이엔드 브랜드도 좋지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청음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삼성동에 위치한 파인 에이브이(Fine AV)에서는 입문자를 위한 오디오부터 마니아를 위한 하이엔드 오디오까지 여러 브랜드와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입문자를 위한 오디오가 있는 청음 공간과, 스피커와 앰프 등 시스템을 맞춰 들어볼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귀 호강은 물론 전문가의 조언까지 들을 수 있고, 
청음 공간의 아늑한 분위기를 즐기러 가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하는데요! 
1석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사운드 스페이스 방문을 통해 특별한 경험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