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뉴스

DTS 헤드폰:X로 재탄생한 이매진드래곤스의 명곡

by dtskorea 2015. 8. 8.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중에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 를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2012년 <나이트 비전스(Night Visions)>로 데뷔한 이래 빌보드 얼터너티브 록 차트와 앨범 차트를 두루 석권하며 스타덤에 오른 이 밴드는 우리나라에서는 삼성 갤럭시 노트 8의 캠페인 송이었던 'On Top of the World' 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14의 주제곡이었던 'Warriors'라는 곡으로 유명한데요. 이들이 최근 <Smoke + Mirrors> 투어를 진행하면서 관람객들을 위한 선물로 DTS 헤드폰:X 기술로 믹싱된 곡들을 공개했답니다. 자세한 내용을 함께 보실까요? ^^

 

 


▲ 이매진 드래곤스 인터뷰

 

 


DTS 헤드폰:X로 다시 태어난 이매진 드래곤스의 명곡들

 

일렉트로닉, 힙합, 포크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세련된 록 음악을 선보이는 이매진 드래곤스는 지난 2월 두 번째 정규 앨범 <Smoke + Mirrors>를 발표하며 또 다시 빌보드 차트와 UK 차트 정상을 차지했는데요. 이와 동시에 세계 40개 이상의 도시에서 진행 중인 동명의 투어 역시 현재 아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매진 드래곤스는 이 번 투어에서 아주 특별한 전시 공간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The Art of Imagine Dragons : Smoke + Mirrors'라는 이름의 이 갤러리에서는 그들의 앨범을 디자인한 팀 캔터(Tim Cantor)의 회화 작품들과 함께 DTS 헤드폰:X로 인코딩된 이들의 노래를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헤드폰을 착용하고  DTS 헤드폰:X로 믹싱된 이매진 드래곤스의 노래를 들으면, 등 뒤에서 드럼 소리가 들리고 머리 위에서 기타 소리가 맴도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때문에 이 전에 여러 번 들었던 곡이라고 하더라도 전혀 새로운 느낌으로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된 DTS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DTS 헤드폰:X로 믹싱된 신곡 'Shots' 를 맛보기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DTS 헤드폰:X로 믹싱된 이매진 드래곤스의 'Shots'를 감상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한국에서는 오는 8월 13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이들의 첫 단독 콘서트가 열릴 예정인데요. 1차 티켓은 오픈 당일 바로 매진됐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좀 더 서두르셔야겠죠? 국내에서도 'The Art of Imagine Dragons : Smoke + Mirrors'라는 특별 갤러리를 볼 수 있길 바랍니다.

 

 

 

DTS 헤드폰:X 란?

 

DTS 헤드폰:X 는 헤드폰을 통해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실제 스튜디오의 마스터링 사운드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DTS의 최신 음향 솔루션입니다. 실제 주변에서 들리는 소리를 듣는 것처럼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기 때문에 보다 몰입도 높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DTS 헤드폰:X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세요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