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433

by dtskorea 2017. 7. 18.





게임 환경에서의 생생한 '사운드'는 게이머들이 한층 더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게임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고성능의 게이밍 헤드셋은 필수 아이템이고,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헤드셋의 기능은 중요한데요. 이번에 로지텍에서 두 영역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헤드셋이 출시됐습니다. 


뛰어난 공간감과 방향성을 느낄 수 있는 서라운드 사운드를 위해 DTS 헤드폰:X 기술이 적용돼 게임 속에서 적이 어느방향에서 이동해 오는지, 적이 어디에 있는지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 뿐 아니라 실외에서 음악 감상할 때에도 고품질 음향 성능을 자랑하며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자유자재로 사용 가능한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볼까요?






*영상 출처: Youtube / @Logitech G



지난 13일 출시된 로지텍 G433 7.1 게이밍 헤드셋은 하이브리드 메쉬 소재의 프로G 오디오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음향 품질을 한층 더 높이고, 게임 이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로G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음향 왜곡을 최소화하고 선명한 고음과 저음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USB 출력을 지원해 어떠한 컴퓨터나 디바이스의 사운드도 원음 그대로 재생할 수 있는 활용성까지 갖췄는데요. PC는 물론 엑스박스나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와 같은 게임콘솔과도 호환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433은 원음에 충실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위해 입체음향 기술인 DTS 헤드폰:X 가 적용됐는데요. 최대 7.1채널 스피커와 오디오 포지셔닝을 지원하기 때문에 게임 환경에서 보다 섬세한 오디오 방향까지 잡아내어 최상의 게임 환경을 만들어 준답니다.  


이 외에도 로지텍 G433은 물에 강하고 얼룩이 지지 않는 패브릭으로 마감되어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초경량 설계로 장시간 게임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의 스포츠 메쉬 이어패드를 적용하여 손쉽게 분리해 세척도 가능한데요. 별도의 초극세사 소재 이어 패드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자신에게 꼭 맞는 이어패드를 부착해 한층 편안하고 몰입감 높은 게이밍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433은 고품질의 음향 성능 뿐 아니라 마이크 성능도 뛰어난데요. 쉽게 분리할 수 있는 고품질 붐 마이크는 주변의 소음이나 키보드 소리 등을 막아주는 '마이크로 팝 필터'가 내장돼 또렷하고 선명한 음성 전달에 특화된 마이크 성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환경에 특화된 음성채팅 어플리케이션 '디스코드(Discord)' 의 공식 인증도 받아 선명한 음향과 동시에 보이스 성능까지 입증했습니다.











DTS 헤드폰:X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첨단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여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생생하고 실감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433 DTS7.1 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목

 G433 DTS 7.1 서라운드 게이밍 헤드셋 

 헤드폰

 드라이버

 Pro-G 40mm

 주파수 응답

 20Hz-20KHz

 임피던스

 32 Ohms

 감

 107dB SPL/mW

 충전 케이블 길이 

 2m (PC/ 게임기용), 1.5m (모바일용), 12cm (PC용 Y형)

 무게

 259g 

 선범위

 15m 

 마이크(붐)

 마이크 픽업 패턴

 카디오이드(단방향)

 유형

 백 일렉트렉트 콘덴서

 크기

 4mm

 주파수 응답

 100Hz-10KHz






DTS 헤드폰:X 기술로 보다 실감나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 G433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