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TV 모니터 T27D590CD

by dtskorea 2014. 11. 18.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모니터에도 들어왔습니다. TV와 모니터, 무엇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삼성 TV 모니터 T27D590CD는 뛰어난 몰입감의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는데요. 여기에 실감 나는 2채널 스피커는 물론 DTS 스튜디오 사운드™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까지 함께해 일반 모니터를 배로 뛰어넘는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 TV 모니터 T27D590CD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삼성 TV 모니터 T27D590CD는 디지털 HDTV기능을 갖춘 커브드 디자인의 27형 모니터입니다. 178도의 넓은 시야각과 LED 패널로 특유의 몰입감을 자랑하는데요. 그 어떠한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멀티태스킹에도 특화되어있죠. 특히 커브드 화면은 화면을 바라보는 눈의 위치와 맞춰 설계되어 같은 거리에서도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곡선과 메탈이 조화된 미니멀한 디자인은 금상첨화죠.


이 TV 모니터의 또 하나의 장점은 실감나는 사운드인데요. 뛰어난 화면과 어우러진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는 생생한 현장감을 그대로 살려줍니다. 또 DTS의 사운드 기술이 탑재되어 영화나 게임, 음악 감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고의 음향을 즐길 수 있죠.


모니터의 기능과 TV의 기능을 완벽히 호환하는 것도 TV 모니터 T27D590CD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를 연결할 수 있는 2개의 HDMI와 컴포넌트, 컴포지트, RF안테나, D-SUB포트 등을 제공하여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로써의 강점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위 TV 모델 군에 적용된 DTS 프리미엄 사운드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기술에는 DTS 인코딩 컨텐츠를 디코딩할 수 있는 디코더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DTS 스튜디오 사운드 TV의 내장 스피커만으로 모든 컨텐츠를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전달합니다.


삼성 스마트TV는 제품군에 따라 다음과 같은 DTS의 최신 기술이 적용됩니다.


1. DTS 프리미엄 사운드 5.1™

   (DTS Premium Sound 5.1™)

2. DTS 프리미엄 사운드™

   (DTS Premium Sound™)

3. DTS 스튜디오 사운드™ (DTS Studio Sound™)


 

 

삼성전자의 TV에 탑재되는 DTS의 다양한 기술들에 대한 리뷰는 다음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삼성 TV모니터 T27D590CD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삼성 TV모니터 T27D590CD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