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온쿄 하이파이 미니 오디오 CS-N575D

by dtskorea 2017. 11. 21.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온쿄에서 새롭게 출시된 하이파이 미니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이 제품은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적용해 집 안에서도 가족 모두의 스마트기기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데요. 음원을 손실 없이 고품질로 재생시켜줄 뿐 아니라 각자의 방에서도 무선으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온쿄의 하이파이 미니 오디오 시스템 CS-N575D는 음악 CD뿐 아니라 USB, 휴대용 HDD, 스마트 기기 등 어떤 곳의 음악도 고품질로 재생시킬 수 있는 미니오디오 시스템입니다. 본체에 내장돼있는 대형 LCD 화면에서 조그다이얼을 통해 쉽게 음악 정보를 찾고, 조작할 수 있으며 앨범 아트까지 선명하게 표시됩니다. 


또한 앰프와 스피커의 특성을 통합하는 옵티멈 오디오 컨드롤로 풍부한 표현과 다양한 음역대 재생이 가능합니다. 각 스피커는 압축-콘 우퍼를 포함하고 있어 저 음역대도 깊게 표현해줄 뿐 아니라 소프트 돔 트위터로 고주파수 음역대까지 깨끗하게 들려줍니다.









특히 온쿄의 하이파이 미니 오디오 CS-N575D 제품은 DTS의 무손실 전송 기술인 플레이파이 술이 적용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와이파이로 스트리밍 뮤직을 즐길 수 있는데요. 와이파이로 온 가족의 스마트 기기에서 무선으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고, 모든 방의 음악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파이를 지원하는 스피커만 있으면 여러 방에서의 음악 감상이 가능해 무선 멀티룸을 만들 수 있는데요.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무손실 전송 기술로 최대 192kHz / 24bit 의 음원까지 지원해 고품질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DTS 플레이파이 는 고품질의 무손실 오디오를 와이파이를 통해 전송하는 무선 오디오 플랫폼입니다. 와이파이 기능의 모바일 기기와 플레이파이가 적용된 오디오 시스템만 있다면 간편하게 외장 스피커에서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온쿄 하이파이 미니 오디오 CS-N575D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력

20W (ch 8Ω)

* 전면 AUX, 후면 SubWoofer 1ea

입력

* CD(CD-R, RW, MP3CD) RCA, OPT, COX

* 블루투스 4.1v, 전면 USB

네트워크

* 무선 Wi-Fi (5GHz, 2.4GHz)

* 유선 지원

라디오

* DAB+ (174.928 ~ 239.2MHz)

* FM (87.5~108MHz)

기능

* Chromecast

* DTS Play-Fi

* USB-HDD

* Flare Connect

* Onkyo Controller App

전력

* AC 220-240V

크기

* 본체 215 x 117 x 296mm

* 스피커 160 x 250 x 184mm

 무게

* 본체 2.3kg + 스피커 2.6kg = 4.9kg





DTS Play-Fi™ 간편한 무선 음원 재생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온쿄의 하이파이 미니 오디오 시스템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4

  • 최인혁 2017.11.21 17:45

    지난번 <KES 2017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이름을 맞춰주세요! 퀴즈 이벤트> 당첨자입니다

    경품을 아직까지도 받지 못해 공식메일주소로 문의를 드렸는데 아직까지 회신이 없으시네요

    다시한번 확인하시고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답글

    • dtskorea 2017.11.21 17:53 신고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입니다. 최인혁 님은 공지한 기간에 개인정보를 남겨 주시지 않아 경품 발송이 불가했습니다. 비밀댓글로 본명 / 연락처 / 경품 수령 주소를 남겨주시면 발송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익명 2017.11.22 22:58

    비밀댓글입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