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파이오니아 스테레오 리시버 SX-N30AE

by dtskorea 2017. 12. 7.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파이오니아에서 새롭게 출시된 스테레오 리시버 SX-N30AE 입니다. 이 제품은 특히 DTS 플레이파이 기술을 지원해 집안 모든 스마트 기기 속 음악들을 무선으로 전송받아 고품질 사운드로 재생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파이오니아의 네트워크 스테레오 리시버 SX-N30AE는 분산형 고출력 앰프가 장착돼 집에서도 풍부한 사운드로 오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2x110와트 스테레오 출력과 정교한 연결 옵션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오디오 소스를 고품질로 즐길 수 있구요. 음악 뿐 아니라 라디오 방송을 통해 전세계의 스포츠, 뉴스, 토크쇼 등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내장 DAB/DAB+ 어댑터를 통해 잡음 없이 깨끗한 음질로 재생해줍니다. 또한 디지털 음원 뿐 아니라 LP용 폰 MM 입력 장치로 레코드판의 음악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파이오니아의 원격 어플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도 네트워크 오디오 플레이어를 작동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술로 호환 장치의 음악들을 간편하게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크롬캐스트 탑재로 다양한 기기에서 크롬캐스트 구동 어플을 실행해 오디오를 재생시킬 수도 있습니다. 





특히 파이오니아의 스테레오 리시버 SX-N30AE 제품은 DTS의 무손실 전송 기술인 플레이파이 술을 지원해 호환되는 모든 종류의 모바일 기기 속 컨텐츠를 무선으로 스트리밍하여 즐길 수 있는데요. DTS 플레이파이 어플을 이용해 와이파이로 온 가족의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속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모든 방의 음악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로 다른 음악 소스들을 여러대의 각기 다른 스피커로 동시에 스트리밍도 가능합니다. DTS 플레이파이 기술은 무손실 전송 기술로 최대 192kHz / 24bit 의 음원까지 지원해 고품질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해준답니다! 


 






 



DTS 플레이파이 는 고품질의 무손실 오디오를 와이파이를 통해 전송하는 무선 오디오 플랫폼입니다. 와이파이 기능의 모바일 기기와 플레이파이가 적용된 오디오 시스템만 있다면 간편하게 외장 스피커에서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파이오니아의 SX-N30AE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자

* 전면 USB 1 in

* 폰 1 out

* 이더넷 1 in

* 아날로그 오디오

(Phono MM, SACD/CD, TV, GAME, AUX, SAT/CBL, BD/DVD)

* 라인 2 out

* 디지털 동축 1 in

* 디지털 광학 1 in

* 서브우퍼 프리아웃

앰프

* 다이렉트 에너지

* 아날로그 분산형 2ch 앰프

* 대형 EI 변압기

* 대형 맞춤형 8,200 ㎌ 커패시터 2개

* 135W/ch (6 ohms, 1kHz, THD 1.0%, 1ch 구동)

전력

* AC 220-230V, 50/60Hz

* 전력소모 (사용/대기) 220W / 0.1W

크기

* 435 x 149 x 327mm

 무게

* 8.3kg





DTS Play-Fi™ 를 탑재해 간편한 무선 음원 재생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파이오니아의 SX-N30AE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