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마란츠 AV 프로세서 AV8805

by dtskorea 2018. 2. 13.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란츠에서 새롭게 출시한 AV 프로세서 'AV8805' 입니다. AV8805는 지난 2018 CES에서 발표한 제품인데요.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데논 앰프 X8500에 이어 마란츠의 AV8805 역시 자사 최초로 13.2채널을 탑재했습니다. DTS:X™를 지원할 뿐 아니라 고속 앰프모듈인 HDAM를 탑재해 고해상도 음원과 영화까지 고음질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마란츠의 AV 프로세서 'AV8805'는 세계 최초로 13.2채널을 탑재해 오디오 파일 및 홈시어터, 음악 청취 기능의 모든 고해상도 오디오를 고음질로 들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최신 HDMI 단자는 8개 입력, 3개 출력까지 가능하며 입력 단자 모두 풀 HDCP 2.2 사양으로 호환 가능합니다. 또한 아사히전자(AKM)의 'AK4490' D/A 컨버터와  독자적인 고속 앰프모듈 HDAM (Hyper Dynamic Amplifier Module) 탑재로 가정에서도 고음질의 오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DTS:X™ 를 지원해 다차원적인 서라운드 오디오를 보다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음악 감상 뿐 아니라 영화 감상시에도 사실적이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통해 몰입감을 제공하는데요. 여기에 더해 와이파이, 내장된 블루투스로 집안 어느 곳에서나 좋아하는 음악을 무선으로 감상 가능합니다. 


다양한 기술을 지원하는 마란츠의 AV8805 프로세서로 더욱 실감나는 감상 환경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DTS:X™ 는 기존의 스피커 기반의 소리가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갯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 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란츠 AV 프로세서 AV8805의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HDMI

  8 in / 3 Out-HDMI 2.1 / HDCP 2.2 지원

해상도


* 4K/60Hz

* 4:4:4

* 192kHz / 32bit

* HDR (High Dynamic Range) / BT.2020

* HLG


  기타


 * WLAN (2.4GHz / 5GHz)

 * 아날로그 - HDMI 변환 및 SD/HD/4K 업스케일링 지원

 * 네트워크 음악재생 DSD (2.8 / 5.6MHz)까지 지원

 * Wi-Fi & Bluetooth® 및 HEOS 기술 지원






DTS:X™지원으로 몰입감 넘치는 감상 환경을 만들어주는

마란츠 AV 프로세서 AV8805를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