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8년 5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8. 5. 4.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를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 타이틀 시간입니다. 이번 달에 발매되는 블루레이 타이틀은 오랫동안 사랑 받았던 고전 명작부터 국내외 영화까지 다양한 장르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 함께 살펴볼까요? 







 



처음 소개해드릴 영화는 작년 5월 개봉한 액션 장르의 국내 영화, '불한당' 입니다. 범죄 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한재호 역의 설경구와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 역을 맡은 임시완의 조합으로 신구 배우들의 호흡이 인상적인데요. 교도소에서 만나 출소 후에도 끈끈한 의리로 권력을 차지하기 위한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특히 제 70회 칸 국제 영화제 비경쟁 부문의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되어 개성있는 범죄 액션 영화의 연출을 인정 받았는데요. 고전 영화의 느와르 공식에 트렌드를 더해 새로운 장르의 범죄 액션 영화가 탄생했습니다.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와 함께 실감나는 액션을 더욱 짜릿하게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5/17 (Yes 24 기준)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스크린 샷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유튜브 @CJ Entertainment Official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만인의 사랑을 받은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고전 명작이죠?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2번째 이야기, '터미네이터2 : 심판의 날' 입니다. 특히 이번 블루레이는 3D로 발매돼 많은 팬들을 설레게 하는데요. 아놀드 슈왈츠제네거의 리즈 시절과 숨가쁜 추격전을 더욱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오토바이 추격전과 금속형 로봇과의 대결, 미래의 인류 운명을 쥔 어린 존 코너를 구해내기 위한 액션 씬 등 화려한 볼거리로 가득한데요. DTS-HD 마스터오디오 5.1 사운드와 함께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터미네이터의 귀환을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0: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 2018/5/18 (Yes 24 기준)

 


<터미네이터 2 : 심판의 날> 스크린 샷






<터미네이터 2 : 심판의 날>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Movie trailers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OST로 더 유명한 영화, 많은 관객들이 감동을 받은 아일랜드 영화 '원스' 입니다. 주인공이 부른 'Falling Slowly'는 지금까지도 사랑 받는 명곡으로 손꼽히는데요.  비긴어게인, 라라랜드와 함께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대표적인 뮤직 로맨스로 손꼽힙니다. 


실제 뮤지션 출신 감독과 배우, 스탭들까지 참여하여 만들어낸 뮤지컬 영화라 더욱 진정성이 느껴지는 음악들이 가득한데요. 인위적이고 억지로 끼워넣은 음악이 아닌, 두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할 수 있는 음악들로 영화의 정서를 느낄 수 있습니다. 눈과 귀 뿐 아니라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영화 원스의 선율을 DTS-HD 마스터오디오로 감상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1.85:1

● 한국어 : DTS-HD Master Audio 2.0

● 국내 발매 : 2018/5/31 (Yes 24 기준)




<원스> 스크린 샷





 

<원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유튜브 @Movie nad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