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Q7

by dtskorea 2018. 6. 1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LG 스마트폰 LG G7ThinQ 에 이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새로운 스마트폰 LG Q7이 출시됐습니다.  LG G7ThinQ 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내구성은 그대로 이어간데다 꼭 필요한 편의기능들도 대거 탑재했는데요. 특히 DTS만의 입체음향 기술이 탑재돼 영화와 음악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LG Q7은 18:9 화면비의 5.5인치 '풀비전' 대화면으로 사용자들의 화면 몰입감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탈 프레임과 곡면 글라스를 적용해 안정적인 그립감과 충격에도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습니다. 또한 인공지능에 강한 LG답게 사진을 찍으면 이미지 검색으로 피사체의 정보를 알려주는 AI 카메라 'Q렌즈' 적용은 물론 셀카를 찍을 때 얼굴자동인식으로 인물에만 초점을 맞춰 또렷하게 촬영해주는 '아웃포커스' 기능까지 갖춰 프리미엄급 카메라를 자랑합니다. 초광각 전면 카메라로는 더 넓은 주변 배경과 많은 인물들까지 담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데요.






 


후면 지문인식과 LG페이, HD DMB, FM라디오 등 편리한 생활기능들도 갖췄는데요. 특히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LG7ThinQ 에서도 선보였던 DTS:X® Exclusively for LG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시청할 때 향상된 입체음향효과를 내 보다 몰입감 넘치는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 는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 3D버츄얼라이제이션 (Virtualization) 기술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 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Q7 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 OS

 * 1.8GHz Octa Core

 * Android 8.1 Oreo

디스플레이

 * 139.7mm FHD+ (2160X1080)

전면

 * 광각 500만화소

후면

 * 1,300만화소

크기/무게

 * 143.8 x 67.3 x 8.4mm

 * 145g

색상

 * 오로라 블랙 / 라벤더 바이올렛

통신규격

 * CAT 6.0

배터리 사양

 * 용량 3,000mAh

 * 충전 QC3.0, 9V / 1.8A

메모리

 * 내장메모리: 32GB eMMC

 * RAM: 3GB RAM

 * User Memory: 약 21GB

 * 외장메모리: MicroSD slot 지원

 



LG 스마트폰만을 위한 DTS:X의 입체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LG Q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