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서 Z150 리퀴드 Z5

by dtskorea 2014. 6. 18.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의 사운드가 탑재된 새로운 스마트폰이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에이서의 스마트폰 Z150 리퀴드 Z5인데요. Z5는 앞서 올해 초 영국과 프랑스, 스페인, 독일 등 13개국에서 출시된 바 있습니다. Z5는 DTS의 프리미엄 사운드는 물론 가격 경쟁력 등의 장점을 앞세워 국내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대중적이면서도 프리미엄급의 성능을 제공하는 Z5. 에이서 스마트폰의 한국 시장 데뷔는 성공적으로 이루어 질까요? 에이서 Z150 리퀴드 Z5를 소개합니다.

 

 

 

 

Z5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운영체제 기반의 3G 전용 스마트폰입니다. 저가 정책을 펼치는 스마트폰임에도 불구하고 5인치 LCD 대화면과 5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를 탑재했는데요. 미디어텍의 듀얼코어 MT6572 1.3 Ghz 프로세서와 1GB의 램, 4GB의 내장 메모리 등 기타 스펙들도 가격과 비교해 훌륭합니다.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그립감을 살린 커브 디자인 또한 Z5의 특징인데요. Z5는 2014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기도 하죠. 후면의 퀵커버 디자인 또한 특징인데요. 퀵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도 매우 간편하게 사진촬영이나 애플리케이션 실행, 전화 수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Z5에는 DTS DTS 사운드™ 솔루션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더욱 다이내믹한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DTS 사운드™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음질 향상 기술입니다. 기기별 맞춤 튜닝을 통해 최적화된 스테레오 음장감과 깊은 베이스, 큰 볼륨은 물론, 헤드폰을 통해서는 실감나는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Z5의 소개 동영상입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에이서 Z5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 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보드나라 / 에이서, 보급형 3G 스마트폰 'Z150 리퀴드 Z5' KT로 출시.. 출고가 26만원

 

 

비싼 단말기의 부담에서 벗어나 우수한 성능과 DTS의 사운드 솔루션으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Z5.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중의 품으로 이끌었습니다. Z5와 함께 고해상도와 고음질 사운드를 즐겨 보세요!

 


 

DTS 사운드를 최상의 조건으로 제공하는 에이서 Z150 리퀴드 Z5를 자세히 확인하시려면

다음 버튼을 눌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이미지 출처 : 에이서 Z150 리퀴드 Z5 공식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