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3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3. 25.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3월에 발매될 블루레이 타이틀은 액션부터 애니메이션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인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전설의 괴물인 ‘예티’와 인간 사이의 감동적인 우정 이야기를 다룬 영화 <스몰풋>입니다. 꼬마 설인이 인간 마을에서 겪는 소동을 채닝 테이텀, 제임스 코든 등 유명 배우들의 목소리 연기로 유쾌하게 그려낸 애니메이션인데요. 눈 덮인 마을에 사는 예티들은 인간을 ‘스몰풋’이라 부르며 전설과 같은 존재로 여깁니다. 스몰풋의 존재를 증명하고 싶어하는 젊은 예티인 ‘미고’와 예티를 발견해 특종을 잡고 싶어하는 TV 진행자 ‘패터슨’의 예상치 못한 만남과 우정!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까요? 


예티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인간 세상이라는 소재가 흥미로운 영화 <스몰풋>! 아직까지 쌀쌀한 날씨에 잘 어울리는 영화인데요.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보다 생생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3/20 (Yes 24 기준)



<스몰풋> 스크린 샷




 


<스몰풋>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DC 코믹스의 캐릭터인 ‘아쿠아맨’을 주인공으로 한 슈퍼히어로 영화 <아쿠아맨>입니다. 아틀란티스의 여왕 ‘아틀라나’와 인간 ‘톰 커리’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서 커리'는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주어진 운명에 따라 아쿠아맨이 되어 수중세계인 '아틀란티스'를 이끌게 됩니다. 영화는 아쿠아맨인 아서가 인간 세계에 전쟁을 선포한 이복동생이자 아틀란티스의 왕인 '옴' 을 막기 위해 아틀란티스로 향하는 이야기를 화려한 영상과 액션으로 그려냅니다.

 

놀라운 상상력과 스펙타클한 액션, 그리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호평을 받은 <아쿠아맨>! 아쿠아맨이 육지와 바다 속 세계를 오가며 펼치는 모험의 대서사를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한층 더 리얼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Various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3/27 (Yes 24 기준)

 

<아쿠아맨> 스크린 샷






<아쿠아맨>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생사를 넘나드는 전쟁터에서의 72시간 전투를 그린 <위 워 솔저스>입니다. 미국은 베트남과의 전면전에 앞서 베트남의 지형을 파악하기 위해 헬기 공습 시험전을 펼치고, 주인공인 ‘무어’ 중령은 죽음의 협곡이라 불리는 ‘아이드랑 계곡’에서 생애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전투를 펼치게 됩니다. 자신의 목숨조차 장담하지 못하는 처참한 전쟁의 포화 속에서 무어 중령은 “내 뒤에 누구도 홀로 남기지 않을 것이다” 라고 다짐하는데요. 영화는 치열한 전투의 역사 속에서 진정한 리더쉽을 보여줬던 인물을 생생히 표현합니다.


무질서한 지옥 같은 전장에서도 인간에 대한 끝없는 믿음을 주제로 관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는 <위 워 솔저스>! DTS-HD Master Audio 2.0 사운드로 보다 실감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6.1

● 국내 발매: 2019/03/29 (Yes 24 기준)


<위 워 솔저스> 스크린 샷






<위 워 솔저스>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YouTube 영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