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19년 4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19. 4. 8.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4월에 발매될 블루레이 타이틀은 액션부터 코미디까지  DTS의 생생한 사운드로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인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DTS와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영국군의 덩케르크 철수 작전을 모티브로 한 영화 <덩케르크>입니다. 육지에서의 일주일, 바다에서의 하루, 하늘에서의 한 시간이라는 3가지 에피소드가 교차되며 전쟁의 참상을 보여주는데요.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몸부림과 두려움을 이겨내고 다른 사람들을 구하는 용기까지, 영화는 전장의 실상을 생생하게 그리며 그 속에서 진한 감동을 선사합니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은 <덩케르크>를 “전쟁영화가 아닌 실화를 바탕으로 한 생존의 드라마” 라고 말했는데요. 뛰어난 연출력과 작품성으로 호평 받은 <덩케르크>를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보다 생생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Variable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4/18  (Yes 24 기준)

<덩케르크> 스크린 샷



 

 


<덩케르크>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SF 액션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입니다. 2045년, 사람들은 황폐해진 현실세계를 벗어나기 위해 ‘오아시스’라는 게임 속 가상현실 세계로 접속합니다. 오아시스의 창시자인 ‘제임스 할리데이’가 오아시스 안에 숨겨놓은 3개의 ‘이스터에그’를 찾아 막대한 상금과 오아이스의 소유권을 얻기 위한 레이스가 펼쳐지는데요. 주인공 ‘웨이드’는 친구들과 함께 오아시스를 차지하려는 대기업 ‘IOI’에 맞서 이스터에그를 찾기 위한 숨가쁜 레이스를 펼칩니다.  

 

‘가상현실 세계’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80년대 음악, 캐릭터들과 함께 스펙타클한 액션을 선보이는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한층 더 리얼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16x9)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4/18 (Yes 24 기준)

 

<레디 플레이어 원> 스크린 샷






<레디 플레이어 원>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 Bros. UK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대학교로 돌아가 진정한 자신을 되찾게 되는 한 주부의 이야기를 그린 <라이프 오브 더 파티>입니다. 갑작스레 남편에게 이혼 통보를 받은 ‘디애나’는 과거 딸을 임신하며 포기했던 학업을 다시 이어나가기 위해 딸이 다니는 대학교로 새롭게 복학하게 됩니다. 디애나는 딸 헬렌,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대학생활을 하며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겪게 되는데요. 영화는 그녀가 인생을 새롭게 살아나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냅니다. 


<라이프 오브 더 파티>는 누군가의 아내 혹은 엄마로서가 아닌, 스스로의 당당함을 되찾는 여성의 이야기를 그려내 기분 좋은 감동을 선사하는데요. DTS-HD Master Audio 5.1 사운드로 보다 실감나게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4:1 (16x9)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19/04/18 (Yes 24 기준)

 


 <라이프 오브 더 파티> 스크린 샷



 



<라이프 오브 더 파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 네이버영화,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