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Vivo XPlay 3S

by dtskorea 2014. 2. 1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세계 첫 QHD 스마트폰으로 화제가 된 중국 Vivo사의 'Xplay 3S'. 지난해 말 제품 공개됐고 얼마전 판매가 시작됐죠. (한국 판매 소식은 아직 들리지 않네요.) Xplay 3S는 제품공개 당시 어마어마한 스펙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기기에 탑재된 2K 디스플에이는 6인치 사이즈로  2560x1440라는 해상도를 지원해 기존 스마트폰 중에서 최고의 수준을 자랑합니다.     


Xplay 3S는 높은 해상도로 선명한 화질 실현에 그치지 않고 또 하나의 혁신을 구현해냈습니다. 바로 DTS의 최첨단 기술인 헤드폰:X 를 세계 최초로 휴대폰에 탑재한 것인데요. Xplay 3S는 스마트폰에서도 훌륭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Vivo는 세계 최초로 DTS의 헤드폰:X 를 탑재한 스마트폰입니다. 스튜디오에서 녹음된 정확하고 현실감 넘치는 음향을 전달하는 DTS의 헤드폰:X 를 선택해 어떤 헤드폰에서도 최대 11.1 채널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DTS의 헤드폰:X 는 헤드폰과 이어폰에서 최대 11.1 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최신 기술입니다.
  

다채널의 스피커가 없어도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모바일 기기에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전달해  언제 어디서나 몰입감 있는 환경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Vivo사의 XPlay 3S 는 선명한 화면과 DTS의 기술을 기반으로 한 현실감 넘치는 생생한 사운드로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최적화된 스마트폰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과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계 최초로 2K 디스플레이를 채택(2560x1440의 해상도 지원)
   • 스냅드래곤800 2.3GHz 쿼드코어
   Adreno 330 GPU
   Hi-Fi 및 DTS 지원, 스테레오 스피커
   후면 1300만 화소/ 전면 500만화소 카메라
   USB 3.0 드라이버 장착
   안드로이드 4.3 젤리빈
   4G LTE(TDD-LTE와 FDD-LTE 지원)
    172g

 

 

 

 

 

 

 


DTS 헤드폰:X 를 탑재한 최초의 스마트폰 Xplay 3S!

뛰어난 해상도와 생생한 사운드로 멀티미디어의 새로운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