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데논 사운드바 DHT-S216

by dtskorea 2020. 2. 21.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110년의 역사를 지닌 오디오 회사, 데논의 사운드바 DHT-S216입니다. DHT-S216은 TV와 영화의 베이스 소리를 향상시키고, 대화를 더 선명하게 재생하는 DTS 버츄얼:X 기술이 탑재된 풀레인지 사운드바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한번 자세히 살펴볼까요?

 


 

 


 

데논 사운드바 DHT-S216은 세련되고, 컴팩트한 로우 프로파일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벽면 설치와 테이블탑 설치가 모두 가능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편리한 설치가 가능한데요. 뿐만 아니라, 2개의 내장형 다운 파이어링 서브우퍼가 탑재돼 있어 별도의 서브우퍼 없이 사운드바만으로도 고음질의 사운드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데논 DHT-S216에 탑재된 DTS 버츄얼:X 기술을 통해 몰입형 3D 서라운드 음향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특히, DTS 버츄얼:X가 제공하는 가상 높이(height) 및 가상 서라운드 효과는 사용자의 온몸을 감싸는 듯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첨단 심리 음향 알고리즘을 사용해 멀티채널 홈 시어터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 시스템을 실감나게, 사실적으로 시뮬레이션합니다.

 

 

 

 


 

 

 

 

DHT-S216은 최신 HD 및 4K TV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4K UHD HDMI를 지원하며, 그와 함께 광(optical) 디지털 오디오를 통해 게임 콘솔 또는 기타 장치에 쉽고 빠르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과의 블루투스 페어링을 통해 간편하게 무선 음악 스트리밍을 즐기실 수 있는데요. 차원이 다른 풍부한 사운드와 편리한 연결성을 제공하는 데논 사운드바 DHT-S216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홈시어터 환경을 경험해보세요!



 



DTS 버츄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데논 사운드바 DHT-S216의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관

* 크기: 890 x 60 x 120 mm

 무게: 3.4 kg  

 색상: 블랙

일반

* 아쿠스틱 시스템: 2.0 (드라이버 6개)

* HDMI: ARC/CEC  

* Bluetooth: A2DP/APT-X

* 디지털 입력: 옵티컬

* 아날로그 입력: 3.5mm 미니 잭 

 오디

  DTS 버츄얼:X

 *  DTS Digital Surround

* 야간모드 

* 불루투스 스트리밍: O

* Soundmode Music, Movie: O

 컨트롤

* 컨트롤 버튼

 리모트 컨트롤

* TV 리모트 러닝 기능 

설치

* 키홀 스타일 벽면 설치

 테이블탑 설치

 


 

DTS 버츄얼:X의 몰입감 넘치는 3D 음향기술로 차원이 다른 홈시네마 환경을 제공하는 

데논 사운드바 DHT-S216을 자세히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