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3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2. 28.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3월에는 판타지 액션영화부터 애니메이션 모험영화까지 다양한 영화들이 준비돼 있는데요. DTS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악에 맞서기 위해 스스로 어둠의 존재가 된 영웅의 이야기,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입니다. '블라드 대공 드라큘라 백작'은 백성의 큰 신임을 받는 군주입니다. 어느 날, 투르크 제국의 술탄이 복종의 대가로 드라큘라 백작의 아들을 포함해 사내아이 1천 명을 요구하자 백작은 결국 술탄과의 전쟁을 선포합니다. 막강한 투르크 군대에 맞서기 위해 백작은 전설 속 악마인 '마스터 뱀파이어'를 찾아가 자신을 담보로 한 계약을 하게 되고, 그 대가로 3일 동안 마스터 뱀파이어의 힘을 빌리게 되는데요. 드라큘라 백작은 과연 술탄에 맞서 백성들을 지켜낼 수 있을까요?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의 역동감 넘치는 생생한 액션을 DTS-HD Master Audio 5.1 음향으로 즐겨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4:1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0/03/05 (Yes 24 기준)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스크린 샷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유니버설 픽쳐스


 

 


 

 



 

두 번째 영화는 절대 검 '엑스칼리버'가 선택한 진정한 왕의 이야기, <킹 아서: 제왕의 검>입니다. 마법과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에서 '보티건'은 어둠의 마법사를 통해 자신의 형을 죽이고, 왕위에 앉습니다. 아버지의 희생으로 가까스로 목숨을 건진 '아서'는 자신의 출신을 알지 못한 채 어려운 환경에서 자랍니다. 한편, 보티건의 횡포에 시달리던 백성들 사이에서는 엑스칼리버를 뽑는 자가 진정한 왕이라는 소문이 퍼지는데요. 아서는 알 수 없는 힘에 이끌려 검을 뽑아버리고, 이로 인해 아서는 자신을 없애려는 보티건에 맞서는 운명의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관람객들이 극찬한 <킹 아서: 제왕의 검>의 뛰어난 연출력과 탄탄한 스토리! DTS-HD Master Audio 5.1의 실감나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풍부하게 감상하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화면 비율 : 2.4: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0/03/05 (Yes 24 기준)

 <킹 아서: 제왕의 검> 스크린 샷

 

 

 

 


<킹 아서: 제왕의 검>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유튜브 @Warnerbros Korea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애니메이션 최초로 제 68회 베를린 영화제의 개막 상영을 하고, 은곰상까지 수상한 작품인 <개들의 섬>입니다. 디스토피아가 된 일본의 '메가사키 광역시'에 개 인플루엔자가 퍼져 인류를 위협하자, 모든 개들은 쓰레기 섬으로 추방됩니다. 메가사키 시장의 조카인 '아타리'의 경호견 '스파츠'가 가장 먼저 쓰레기 섬으로 보내지자, 아타리는 스파츠를 되찾기 위해 홀로 쓰레기 섬으로 찾아갑니다. 이후 아타리는 쓰레기 섬에서 만난 다섯 마리의 개들과 함께 스파츠를 찾기 위한 특별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아타리는 과연 스파츠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웨스 앤더슨 감독의 특유의 미학을 잘 그려낸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개들의 섬>의 매력을 DTS 사운드와 함께 느껴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20/03/05 (Yes 24 기준)

 

  

<개들의 섬> 스크린 샷

 


 

 


<개들의 섬>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20th Century Studios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