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Q51

by dtskorea 2020. 3. 16.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이번에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LG가 최근 출시한 역대급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마트폰, LG Q51입니다. LG 스마트폰 Q51은 대화면 디스플레이에 DTS:X® Exclusively for LG 고품격 사운드까지 탑재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LG 스마트폰 Q51은 우선 6.5인치 크기의 대화면 풀비전 디스플레이가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V-노치 디자인으로 공간을 최대한 사용해 넓은 화면을 구현했습니다. 여기에 주로 프리미엄 라인에 제공됐던 생동감 넘치는 DTS:X® Exclusively for LG  3D 사운드와 상단 및 하단의 스테레오 스피커까지 더해져, 영상 감상부터 게임 플레이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LG 스마트폰 Q51에는 LG 스마트폰의 상징적 기능인 후면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돼 있어, 잠금 해제뿐만 아니라 LG 페이 모바일 지문 결제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음성인식으로 간편하게 구글 어시스턴트나 Q보이스를 실행해 질문을 하거나, LG만의 편의기능을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구글 어시스턴트는 측면의 전용 버튼을 통해서도 빠른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면에는 1300만 화소의 일반 카메라, 5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그리고 200만 화소의 심도 카메라로 구성된 트리플 카메라가 장착돼 있습니다. 각 카메라의 다양한 효과를 통해 자유롭고, 다채로운 촬영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심도 카메라의 아웃포커싱 기능은 배경은 흐릿하게, 인물은 선명하게 표현해 인물이 자연스럽게 돋보이도록 해줍니다. 또한, 전면에는 1300만 고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주변 배경과 사람들을 선명하게 담아냅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 3D 버츄얼라이제이션(3D Virtualization) 기술이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서도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폰 Q51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 OS

 * MT6762

디스플레이

 * 164.9mm HD+ (720X1560)

전면

 일반카메라 1,300만 화소

후면

 일반카메라 1,300만 화소

 * 광각카메라 500만 화소

 * 심도카메라 200만 화소

크기/무게

 * 166.9 x 77.9 x 8.4 mm

 * 204g

색상

 * 문라이트 티탄, 프로즌 화이트

사운드

 * DTS:X® Exclusively for LG

배터리 사양

 * 용량 4,000mAh

 * 연속통화 약 17시간

 * 연속대기 약 590시간

모리

 * 내장메모리 32GB ROM

 * RAM 3GB

 * 외장메모리 MicroSD slot 지원

 



DTS:X® Exclusively for LG로 고품격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LG 스마트폰 Q5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