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5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4. 28.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5월에는 판타지 영화부터 스릴러와 애니메이션까지 흥미진진한 영화들이 준비돼 있는데요. 몰입감 넘치는 DTS 사운드로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달 영화들을 지금부터 만나볼까요?

 


 


 



 

 

첫 번째 영화는 제79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의 촬영상, 미술상, 분장상 등을 비롯해 여러 상을 휩쓴 명작,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입니다. 꿈 많은 소녀 '오필리아'는 만삭인 엄마와 함께 새 아버지의 저택으로 이사를 가게 됩니다. 오필리아는 한 숲 속에서 숨겨진 미로를 발견하고, 그 곳에서 기괴한 모습의 요정 '판'을 만나게 됩니다. 판은 그녀가 지하 왕국의 공주 '모안나'이며, 보름달이 뜨기 전까지 세 가지 미션을 마치면 공주로 돌아갈 수 있다고 알려주는데요. 과연 오필리아는 세 가지 임무를 완수하고, 지하 왕국으로 돌아가게 될까요? 


실감나는 분장과 신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를 DTS-HD Master Audio 7.1 서라운드 사운드로 더욱 몰입감 있게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 HEVC/H.265

 해상도 : 1080p HD    화면 비율 : 1.85:1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0/05/25 (Yes 24 기준)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스크린 샷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두 번째 영화는 파트리크 쥐스킨트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입니다. 사생아로 버려져 불행한 삶을 사는 '장바티스트 그르누이'에게 유일한 낙은 천재적인 후각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것입니다. 어느 날 그는 운명적인 여인의 매혹적인 향기에 끌리게 되고, 그 향기를 소유하고 싶어진 그는 조향사 '주세페 발디니' 밑에서 일하며 파리를 열광시킨 향수를 만들게 됩니다. 하지만, 기존의 방식으로는 그 여인의 향기를 온전히 소유할 수 없던 그는 '향수의 낙원'이라 불리는 '그라스'에서 마침내 자신만의 향수를 만드는 방법을 개발하게 되는데요. 한편, '그라스'에서는 여인들의 시신들이 발견되는 의문의 사건들이 이어집니다.  


향기를 시각화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를 DTS-HD Master Audio 5.1 의 입체음향으로 한 층 더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 MPEG4/AVC

 해상도 : 1080P Full HD    화면 비율 : 12.35:1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0/05/08 (Yes 24 기준)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스크린 샷

 

 

 


 <향수 -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윌 스미스와 톰 홀랜드의 환상적인 콤비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스파이 지니어스>입니다. 천상천하 유아독존 스파이 '랜스'는 도난당한 무기를 회수하러 불법거래 현장으로 출동하는데요. 임무를 마친 그는 악당 '킬리언'에 의해 무기를 훔쳤다는 누명을 쓰고, 오히려 쫓기는 신세가 되고 맙니다. 킬리언을 잡기 위해 랜스는 정보국 연구원 '월터'에게 도움을 청하는데요. 월터가 실험 중이던 액체를 마시고 비둘기로 변해버린 랜스는 월터와 한 팀이 되어 킬리언의 음모를 막기 위한 모험을 떠납니다. 

 

<스파이 지니어스>의 빠져드는 몸개그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를 DTS-HD Master Audio 7.1 의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즐겨보세요!

 

● 비디오 코덱 : MPEG4/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9: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 국내 발매: 2020/05/06 (Yes 24 기준)

 

  

<스파이 지니어스> 스크린 샷

 

 

 

 

<스파이 지니어스>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20th Century Studios 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