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스마트폰 Q61

by dtskorea 2020. 6. 3.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이번에 소개해드릴 디바이스는 지난 Q51에 이어 LG가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폰 Q61입니다. LG 스마트폰 Q61은 특징적인 홀인디스플레이에 DTS:X® Exclusively for LG 프리미엄 3D 사운드까지 적용됐는데요. 그럼 조금 더 자세히 한번 살펴볼까요?

 

 

 


 

LG 스마트폰 Q61은 디스플레이부터 사운드까지 프리미엄급 엔터테인먼트 환경를 제공합니다. 홀인디스플레이 기술로 꽉 찬 화면에 얇은 베젤을 구현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는데요. 여기에 FHD+ 화질과 19.5:9의 시네마 비율까지 적용돼 생동감있는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오디오를 제공하는 DTS:X® Exclusively for LG 를 탑재해 웅장한 영화나 음악을 입체적인 서라운드 사운드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Q61은 향상된 탄탄한 기본 성능을 자랑합니다. 내장 메모리가 기존 32GB에서 64GB로 업그레이드돼 용량 걱정없이 사진, 음악, 영상 등의 콘텐츠를 저장하실 수 있으며, Micro SD카드를 추가하여 무려 2TB까지 용량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또한, 4GB RAM과 2.3GHz AP 탑재로 멀티태스킹에도 렉을 최소화해 원활한 사용 환경을 지원합니다.

 

 

LG Q61의 장점 중 카메라 기능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후면에는 48MP의 일반 카메라, 5MP의 심도 카메라, 8MP의 광각 카메라에 2MP의 접사 카메라까지 더해 쿼드 카메라를 제공합니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접사 카메라는 근접 촬영을 노이즈나 흐린 초점 걱정 없이 피사체 그대로 또렷하게 담아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전면 카메라도 1600만 고화소 카메라로 향상돼 더욱 선명한 촬영이 가능합니다.

 

 

 


 


DTS:X® Exclusively for LG LG의 스마트폰만을 위해 개발된 DTS의 입체음향 기술 패키지로, 3D 버츄얼라이제이션(3D Virtualization) 기술이 포함돼 일반 이어폰을 통해서도 영화관 같은 실감나고 생생한 3D 입체음향을 선사합니다또한 DTS-HD 마스터 오디오(DTS-HD Master Audio™) 코덱을 지원해 스마트폰에서 최대 7.1 채널의 고품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LG 스마트폰 Q61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CPU / OS

 * MT6765

디스플레이

 * 165.8mm FHD+ (2340X1080)

전면

 일반카메라 1,600만 화소

후면

 일반카메라 4,800만 화소

 * 광각카메라 800만 화소

 * 심도카메라 500만 화소

 * 접사카메라 200만 화소

 

크기/무게

 * 164.5 x 77.5 x 8.3 mm

 * 192g

색상

 * 문라이트 티탄, 프로즌 화이트

사운드

 * DTS:X® Exclusively for LG

배터리 사양

 * 용량 4,000mAh

 * 연속통화 약 10시간

 * 연속대기 약 400시간

모리

 * 내장메모리 64GB ROM

 * RAM 4GB

 * 외장메모리 MicroSD slot 지원

 



DTS:X® Exclusively for LG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하는

LG 스마트폰 Q61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