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0년 7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0. 7. 2.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7월에는 재미난 코믹액션 영화부터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까지 여러 장르의 다양한 작품들이 준비돼 있는데요. DTS 사운드가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한층 더 해주는 이번 달 영화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코믹 재난 영화 <엑시트>입니다. 한때 대학교 산악 동아리 에이스였던 주인공 '용남'은 현재 짠내나는 취준생으로 가족들의 구박을 받으며 살고 있습니다. 어머니의 칠순 잔치에 참석한 용남은 그곳에서 근무 중이던 동아리 후배 '의주'를 만나게 되는데요. 잔치가 한창 진행되던 중 빌딩에서 의문의 연기가 발생하게 되고 순식간에 건물은 유독가스로 휩싸이게 됩니다. 과연 용남과 의주는 산악 동아리에서 배운 기술을 활용해 무사히 빌딩을 탈출할 수 있을까요?

 

코믹 재난 영화 <엑시트>의 화려한 액션과 재미를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코덱 : AVC

● 해상도 : 1080p           ● 화면 비율 : 2.35:1 

●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 국내 발매: 2020/07/09 (Yes 24 기준)


<엑시트> 스크린 샷

 

 

 

 

<엑시트>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CJ Entertainment Official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할리우드의 유명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한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입니다. 이 영화는 감독부터 배우들까지 예수의 마지막 12시간을 담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한 걸작으로 유명한데요. 영화 속 예수를 연기한 배우 짐 카비젤은 연기 도중 매일 같은 분장에 상처를 입고, 68kg나 되는 십자가를 짊어지는 등 엄청난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감독과 스태프는 뛰어난 영상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명화들을 참고하여 예술과도 같은 장면들을 찍어냈습니다.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의 감동과 전율을 DTS-HD Master Audio 5.1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비디오 코덱 : AVC

 해상도 : 1080p Full HD      화면 비율 : 2.39: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0/07/17 (Yes 24 기준)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스크린 샷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유럽으로 수학 여행을 떠난 '피터 파커'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려고 하지만, 빌런 '엘리멘털 크리처스'와 맞딱드리게 되고, '닉 퓨리'마저 스파이더맨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또한, 정체불명의 조력자인 '미스테리오'가 등장해 피터 파커를 돕는데요. 미스테리오와 함께 새로운 빌런과 맞서게 된 피터 파커, 과연 그는 이 악당으로부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압도적인 액션과 웅장한 사운드를 DTS-HD Master Audio 와 함께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비디오 코덱 : AVC

 해상도 : 1080p Full HD      화면 비율 : 2.39:1

 오디오 :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0/07/06 (Yes 24 기준)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크린 샷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영화, 유튜브 @sonypictures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