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YAMAHA YAS-101

by dtskorea 2013. 11. 4.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가족 여러분!


바야흐로 사운드바의 전성시대입니다! 처음 등장했을 때는 많은 사람들이 과연 5.1채널 이상의 환경을 대체할 신제품군으로 도약할 수 있을지에 대한 많은 의문을 가졌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공간의 제약을 거의 받지 않아 등장한 지 약 1년 만에 가장 핫한 사운드 기기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 해드릴 사운드바는 야마하의 YAS-101입니다. YAMAHA YAS-101에는 DTS Digital Surround™가 탑재되어 있다는 팁도 함께 알려드립니다~

 

 


 

◀ 야마하 YAS-101 사운드 기술 소개 이미지

 

DTS Digital Surround™가 탑재된 야마하는 YAS-101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스피커

대형 스피커 유닛은 단순화 시켜 우아함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스피커가 시각적으로 좋다고 해서 야마하의 좋은 음질이 제대로 살지 못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야마하의 자존심을 건 '블랙'

아름다운 광택의 블랙은 야마하에게 있어서 매우 특별한 컬러입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YAS-101의 유광 마감은 인테리어 효과에 있어서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곡면을 통해 퍼지는 서라운드 사운드

YAS-101의 전면은 부드러운 곡선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원-바 스피커의 곡선은 공간의 모든 곳에 서라운드 사운드가 전달되게 합니다.

 

 

 

 

DTS Digital Surround™ DTS의 고품질 오디오 코덱으로, DTS-HD 코덱의 코어(Core)에 해당하는 부분입니다.


최대 5.1채널, 48kHz / 24-bit 을 지원, 고정 비트레이트로 1.5 Mbps 까지 지원하며 전세계 다양한 수백만 대의 DTS 디코더와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