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4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4. 1.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4월에는 실화 및 역사적 배경에 기반한 스토리로 더욱 깊은 여운을 남기는 영화 세 편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개봉과 동시에 많은 관람객의 찬사를 받아온 감동과 울림이 있는 영화들을 DTS와 함께 살펴볼까요?

 

 

 

 

 

 

최고의 엘리트들이 모이는 프린스턴 대학원에 장학생으로 입학할 정도의 명석한 두뇌를 가졌지만, 사람들과는 잘 어울리지 못하는 제2의 아인슈타인 ‘존 내쉬’. 어느 날 그는 진리처럼 여겨졌던 ‘보이지 않는 손’ 이론을 반박하는 ‘내쉬균형’을 발표해 경제학의 역사에 큰 반향을 일으킵니다. 학계의 스타로 떠오른 그는 이후 MIT 대학의 교수가 되어 제자인 ‘알리샤’와 결혼해 행복한 삶을 시작하지만, 마음 한켠에선 누군가 자신의 일거수일투족을 항상 감시하고 있다는 생각에 점점 불안해져 갑니다.


<뷰티풀 마인드> 속 인물들의 대화가 전달하는 긴장과 감동을 DTS-HD Master Audio 5.1로 깊이 있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VC-1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85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4/9 (Yes24 기준)

 

 

 

<뷰티풀 마인드> 스크린 샷

 

 

 

 <뷰티풀 마인드>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DeFilmBlog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2차대전으로 어지럽던 시기, 나치 장교의 아들 브루노는 새롭게 이사한 집 앞 농장에서 줄무늬 파자마 차림의 유대인 소년 슈무엘을 만납니다. 이 농장은 나치가 만든 유대인 수용소였지만, 이를 몰랐던 브루노는 금세 슈무엘과 친구가 됩니다. 한편, 수용소 근처 환경이 브루노의 교육에 좋지 않다고 생각한 부모님은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이사를 가기로 하는데요. 슈무엘과 이대로 헤어지고 싶지 않았던 브루노는 떠나기 전, 사라진 슈무엘의 아버지를 되찾기 위한 위험천만한 계획에 나섭니다.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속 절정의 순간들을 DTS-HD Master Audio 5.1의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85 : 1
● 
오디오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4/9 (Yes24 기준)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스
크린 샷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Trailer Chan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1996년, 올림픽 행사 경비원으로 일하던 '리차드 쥬얼'은 행사장에서 예사롭지 않은 초록색 가방을 발견합니다. 가방에 폭발물이 들어있음을 직감한 그는 사람들을 폭발로부터 빠르게 대피시켜 수백 명의 목숨을 구해내는데요. 이후 리차드는 언론에서 영웅으로 보도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FBI가 내세운 잘못된 주장에 오히려 폭탄테러의 주요 용의자로 지목되고 맙니다. 이윽고 수사 과정에서 공권력에 의해 모든 것을 빼앗기고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 리차드. 과연 그는 수많은 의혹에서 벗어나 평화로운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리차드 쥬얼>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연출을 DTS-HD Master Audio 5.1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9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4/21 (Yes24 기준)

 

 

<리차드 쥬얼> 스크린 샷

 

 

 

<리차드 쥬얼>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YouTube @Warner Bros. Pictures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