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마란츠 AV 프로세서 AV7706

by dtskorea 2021. 4. 23.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최적화된 홈 엔터테인먼트 기능으로 미디어 감상에 특별한 감동을 더해줄 마란츠 AV 프로세서 AV7706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번 디바이스는 보다 풍성하고 입체적인 콘텐츠 경험을 위해 IMAX Enhanced, DTS:XDTS 버추얼:X (DTS Virtual:X™)를 지원하는데요. DTS만의 기술로 더욱 차별화된 사운드의 마란츠 AV7706, 지금부터 한번 살펴볼까요?

 

 

 

 

 

수십 년에 걸친 오디오 기술의 마란츠 AV 프로세서 AV7706은 Hi-Fi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합니다. 최대 11.2채널의 AV7706은 11개의 스피커와 2개의 서브우퍼까지 지원하며, 모든 음역대에서의 안정적인 사운드를 위해 두 개의 서브우퍼 출력이 저주파를 고르게 감쇄합니다. 

 

 

실제 소리가 발생하는 위치와 거리감을 반영한 3D 입체음향 기술 DTS:X는 스피커 배치 환경에 맞게 소리를 움직여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또한, 오디오에 높이 요소를 추가한 DTS 버추얼:X는 천장에 스피커를 설치하지 않아도 소리의 방향 및 위치에 높낮이까지 반영해 보다 한층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기술에는 디테일한 영상 기술이 함께해야겠죠? 마란츠 AV7706은 이미지를 최고의 품질로 제공하는 HDMI 입력 8개와 출력 3개를 지원합니다. 또한, 화면의 색 번짐을 줄이는 4:4:4 퓨어컬러 서브 샘플링과 폭넓은 밝기 및 명암을 구현하는 HDR10+기술로 다채롭고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제공합니다.

 

 

AV7706은 영화관급 이미지와 사운드를 보장하는 IMAX Enhanced 인증으로 가정에서도 프리미엄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도록 합니다. 최신 디지털 리마스터링이 적용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명한 4K HDR 영상과 몰입감 넘치는 음향으로 제공하는 IMAX Enhanced로 한층 더 실감나는 홈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해보세요!

 

 

 

 

IMAX® Enhanced DTS IMAX가 협력하여 출시한 프리미엄 홈엔터테인먼트 용 인증 프로그램으로, 영화 제작자가 의도한 가장 선명한 4K HDR 영상과 강력하고 몰입감 넘치는 DTS 사운드를 구현하는 IMAX 디지털 리마스터링 컨텐츠를 최고급 가전제품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을 둔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란츠 AV 프로세서 AV7706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기 (넓이 x 높이 x 깊이)


 
* 440 x 411 x 185 mm

 무게


 
* 10.4kg

 컬러


 
* Black

  * Premium Silver

 멀티채널 서라운드


  * IMAX Enhanced 

  * DTS:X

  * DTS Virtual:X

 HDMI In / Out


 
* 7+1 / 3

 Wi-Fi


  * Yes

 AirPlay 2


  * Yes

 Bluetooth


  * Yes

 

 

 

IMAX Enhanced DTS:X, DTS 버추얼:X로 프리미엄 홈 시네마를 완성하는

마란츠 AV 프로세서 AV7706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