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TUF Dash F15

by dtskorea 2021. 6. 11.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 마니아라면 에이수스(ASUS) 게이밍 노트북의 탁월한 성능에 대해 한 번쯤 들어보셨을 텐데요. 오늘은 에이수스 제품 중에서도 리뉴얼된 디자인과 생생한 현장감의 DTS:X 울트라(DTS:X® Ultra) 입체 사운드로 새롭게 돌아온 TUF Dash F15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에이수스 TUF Dash F15는 오피스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시선을 집중시킵니다. 그레이 및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되는 TUF Dash F15는 겉면의 TUF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또한, 기존 모델 대비 크기는 14%, 무게는 10% 감소해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게임을 구동하는 게이밍 PC인 만큼, 발열과 내구성은 매우 중요한데요. TUF Dash F15는 미국 군사규격을 충족할 정도로 습도와 온도, 충격 등에 강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더불어, 5개의 히트파이프, 83개의 블레이드를 갖춘 팬, 4개의 히트싱크 및 통풍구로 구성된 쿨링 시스템은 발열 관리에 효과적이며 성능과 안정성을 더욱 높여줍니다.

 

 

 

 

 

 

 

TUF Dash F15의 디스플레이와 그래픽은 고사양 게임에서 더욱 빛납니다. 끊김 없는 화면전환을 위한 최대 240Hz의 고주사율과 잔상을 줄이는 3ms의 초고속 응답속도를 구현하는 IPS 패널을 탑재했기 때문인데요. 더불어, 엔비디아 RTX 30 시리즈 GPU를 통해 높은 반응성과 우수한 그래픽까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TUF Dash F15는 실감 나는 게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프리미엄 사운드 기술 DTS:X 울트라를 지원합니다. DTS:X 울트라 노트북을 비롯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소리에 거리감과 위치 요소 등을 반영해 보다 향상된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뛰어난 몰입감의 DTS 사운드로 차원이 다른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해보세요!

 

 

 

 


DTS:X® 울트라 PC,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모바일 기기의 스피커 혹은 기기에 연결된 헤드폰을 통해 3차원의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을 구현해, 언제 어디서나 영화관 같은 몰입감 넘치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이수스 게이밍 노트북 TUF Dash F15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본 사양


  * OS: Windows 10 Home

  * CPU: Intel® Core™ i7-11370H / Intel® Core™ i5-11300H

  * GPU: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 시리즈 (RTX 3060, 3050 Ti, 3070)



디스플레이   * 15.6인치, FHD (1920 x 1080)

  * 안티글레어(anti-glare) 디스플레이

  * IPS-level
메모리

  * 8GB DDR4 온보드, 8GB DDR4-3200 SO-DIMM,Max Capacity : 32GB

  * 8GB DDR4 온보드, Max Capacity : 32GB


저장공간  

  * 512GB M.2 NVMe™ PCIe® 3.0 SSD


  * 1TB M.2 NVMe™ PCIe® 3.0 SSD


오디오  

  * DTS:X Ultra

  * 기본 제공 배열 마이크

  * 2x 2W 스피커


 기타  

  * 무게: 2kg

  * 크기: 36.0 x 25.2 x 1.99 cm (가로 x 세로 x 높이)

  * 배터리: 76WHrs, 4S1P, 4-cell Li-ion


 

 

 

DTS:X 울트라 기술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플레이!

에이수스 TUF Dash F15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