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사운드바 S50A

by dtskorea 2021. 7. 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사운드바를 선택함에 있어 좋은 음질만큼이나 세련된 디자인 또한 중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프리미엄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입체 사운드 기술 DTS 버추얼:X(DTS Virtual:X™)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더욱 매력적인 삼성 사운드바 S50A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삼성 사운드바 S50A는 모든 공간에 융화되는 디자인으로 더욱 돋보입니다. S50A를 감싸는 그레이 컬러의 패브릭 소재는 소리를 막힘없이 전달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구성까지 자랑합니다. 또한, 어떤 공간에든지 무난하게 어울리는 부드러운 곡선형 설계는 홈 인테리어에 세련미를 더해줍니다.

 

 

3.0 채널의 삼성 사운드바 S50A는 5개의 다재다능한 스피커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선보입니다. 센터 채널 스피커는 파워풀한 사운드부터 섬세한 사운드까지 원음 그대로 전달하도록 설계됐는데요. 동시에 양쪽 사운드의 균형 또한 잘 잡혀있어,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속 소리를 더욱 안정감 있게 제공합니다.

 

 

 

 

 

 

 

상상을 뛰어넘는 활용도와 편리한 연결성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삼성 사운드바의 탭 사운드 기능은 음악이 재생되고 있는 스마트폰을 사운드바에 탭하여 단번에 인식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 기능 지원으로 다양한 디바이스를 무선으로 연결해 듣고 싶은 음악을 즉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특징은 DTS 버추얼:X 기술로 완성됩니다. 서라운드 사운드에 높이 요소를 추가해 마치 실제 상황처럼 생생한 음향을 제공하는 DTS 버추얼:X는 음악이나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위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제작자의 의도대로 사운드를 풍부하고 실감 나게 제공하는 DTS의 기술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S50A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외관

 
* 본체 크기: 764.0 x 68.0 x 125.0 mm

  * 무게: 2.7kg


 스피커

 
* 센터 스피커: O

  * 호환되는 무선 후방스피커: O (SWA-9100S)


오디오

 * DTS Virtual:X


AV 디코딩

  * AAC / MP3 / WAV / OGG / FLAC / AIFF: O



연결 및 네트워크

  * HDMI 출력: 1

  * HDMI-CEC: O

  * USB 음악 재생: O

  * One Control: O

  * 블루투스: O

  * 블루투스 코덱: SBC, AAC

  * 블루투스 동시 연결: O

  * 블루투스 Power On: O

  * 디지털 오디오(옵티컬) 입력: 1


 

 

 

DTS 버추얼:X로 경험하는 고품질 서라운드 사운드!
삼성 사운드바 S50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