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9 무선 게이밍 헤드셋

by dtskorea 2021. 7. 19.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이번에 소개할 디바이스는 우수한 게이밍 기어로 국내외 두터운 팬덤을 유지하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9 무선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아크티스 9은 DTS 헤드폰:X 2.0 (DTS Headphone:X® 2.0) 기술을 탑재해 해외에서도 극찬받는 최고의 사운드를 자랑하는데요. 여러분의 게이밍 경험을 완성해줄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9,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볼까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무선 헤드셋 아크티스 9은 보통의 게이밍 헤드셋과 달리 심플한 외관을 갖춰,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디바이스입니다. 또한, 내구성까지 생각한 스키 고글 서스펜션 헤드밴드는 스틸시리즈만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담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아크티스 9은 장시간 편안한 게이밍 경험을 위해 다양한 특징을 제공합니다. 먼저, 공간의 제약 없이 PC, 모바일 및 게임 콘솔에 언제나 연결할 수 있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편리함을 자랑하는데요. 여기에, 장시간 사용에 적합한 오버이어 타입 이어컵과 귀 눌림으로 인한 불편을 줄여주는 에어위브(AIRWEAVE) 이어패드를 사용해 디자인적 편안함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스트리밍과 음성채팅을 즐기는 게이머를 위해, 아크티스 9는 최고의 녹음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세계적인 음성채팅 앱 '디스코드'가 인증한 아크티스 9의 클리어캐스트 마이크는 음성을 정확하게 픽업하는 양방향 설계를 채택했는데요. 이는 음성을 녹음할 때 주변 소음을 차단해주며, 보다 명확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아크티스 9은 3D 입체음향 기술 DTS 헤드폰:X 2.0 통해 실감나는 사운드까지 구현합니다. 다채널의 스피커 없이 헤드폰만으로 방향성과 현실감을 극대화한 DTS 헤드폰:X 2.0은 발자국 소리, 사격 소리 등의 세세한 사운드를 실감나게 전달해 마치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생생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아크티스 9 무선 게이밍 헤드셋과 DTS 기술의 환상적인 조화로, 게임 속 승리를 이끄는 다양한 사운드를 느껴보세요!

 

 

 


DTS 헤드폰:X 2.0 DTS 헤드폰:X 기술의 최신 버전으로, 기존의 채널 기반 오디오의 렌더링은 물론 오브젝트 오디오를 지원해 한층 정밀한 방향성과 사실적인 현장감으로 게임이나 영화의 몰입감을 한층 높여줍니다.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9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결  

 * 주파수 응답: 20Hz - 20kHz (헤드폰) / 100Hz – 6.5kHz (마이크)

 * 무선 연결 범위: 최대 12m

 * 감도: 98Dbspl (헤드폰) / -38Dbv/Pa (마이크)

 * 임피던스: 32옴 (헤드폰) / 2200옴 (마이크)

 * 헤드폰 총 고조파 왜곡: 3% 미만

 * 블루투스 버전 4.1

 * 블루투스 프로필 A2DP, HFP, HSP
 

사운드  

 * DTS 헤드폰:X 2.0


배터리

 * 배터리수명(충전식)
: 20시간


호환기기

 * PC

 * Mac

 * Play Station

 * Mobile

 * Nintendo Switch

 * VR


 

 

 

 

DTS 헤드폰:X 2.0으로 극강의 몰입감을 전달하는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9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