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엔터테인먼트

[DTS 블루레이 타이틀] 2021년 8월: DTS 사운드로 즐길 수 있는 Blu-ray 타이틀

by dtskorea 2021. 7. 30.

 

 

안녕하세요, DTS 코리아 블로그 가족 여러분! DTS 사운드로 발매된 블루레이 타이틀을 소개해드리는 DTS 블루레이입니다. 8월에는 몰입감 넘치는 스토리와 감동적인 OST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내·외 영화 세 편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DTS 기술로 영화관에서의 생생함을 그대로 전달하는 이번 블루레이 타이틀을 함께 살펴볼까요?

 

 

 

 

 

1944년, 긴 사투 끝에 노르망디 상륙 작전에 성공한 밀러 대위. 하지만 라이언 일가의 세 아들을 비롯해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한 가운데, 미 행정부는 라이언 일가의 막내, 라이언 일병이 전선에서 살아남았음을 발견하는데요. 이윽고 행정부는 밀러 대위에게 라이언 일병을 구출하라는 임무를 내립니다. 단 한 명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모두가 위험한 상황에서, 밀러 대위와 대원들은 과연 라이언 일병을 무사히 구할 수 있을까요?

<라이언 일병 구하기> 속 감동을 더해주는 OST를 DTS-HD Master Audio 5.1로 더욱 생생하게 감상하세요!

 
비디오 코덱: MPEG-4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1.85: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8/19(Yes24 기준)

 

 

 

<라이언 일병 구하기> 스크린 샷

 

 

 

 <라이언 일병 구하기> Official Trailer

 

*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YouTube @Movieclips Classic Trailers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화려한 스토리와 마법으로 모두를 매료시킨 명작, 해리포터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가 20주년 기념 블루레이로 새롭게 찾아옵니다! 어린 나이에 부모님을 잃고 숙부와 이모의 구박 속에서 살던 '해리'. 어느 날, 11번째 생일을 앞둔 그에게 호그와트 마법학교로부터 보낸 초대장이 도착하는데요. 이를 계기로 자신이 뛰어난 잠재력을 지닌 마법사임을 알게 된 해리는 호그와트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위해 숙부와 이모의 곁을 떠나기로 합니다.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속 마법처럼 화려한 사운드를 DTS:XDTS-HD Master Audio 7.1로 경험하세요!

비디오 코덱: HEVC / H.265
해상도: 2160p    화면 비율: 2.40:1
● 
오디오: DTS:X, DTS-HD Master Audio 7.1
 국내 발매: 2021/8/18 (Yes24 기준)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
크린 샷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YouTube  @Warner Movies On Demand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구두닦이로 가족의 생계를 잇던 형 '진태'와 그를 의지하던 동생 '진석'. 어느 날 이들을 찾아온 6.25 전쟁은 사랑하는 가족과의 이별과 함께, 참혹한 전쟁에 징집돼야만 하는 아픔을 가져다주는데요. 한편, 동생을 누구보다도 아끼던 진태는 '무공훈장을 받으면 동생을 전역시킬 수도 있다'는 대대장의 약속에 온 힘을 다해 적군과 싸웁니다. 그러나 이들을 기다리고 있던 것은 진석의 전역이나 종전이 아닌, 이념과 갈등에 의한 기구한 운명뿐이었습니다.

<태극기 휘날리며> 속 심금을 울리는 대사들을 DTS-HD Master Audio 5.1로 생생하게 느껴보세요!

비디오 코덱: H.264 / AVC
 해상도: 1080p    
화면 비율: 2.35 : 1
● 오디오: DTS-HD Master Audio 5.1
 국내 발매: 2021/8/13 (Yes24 기준)

 

 

<태극기 휘날리며> 스크린 샷

 

 

 

<태극기 휘날리며> Official Trailer

 

영상 및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

* 사양 정보 출처: 블루레이닷컴(www.blu-ra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