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사운드바 HW-Q950A

by dtskorea 2021. 8. 27.

 

 

 

DTS 블로그 팬 여러분! 한 방향에서만 들리는 평면적인 사운드 대신 공간을 빈틈없이 채우는 서라운드 사운드로 컨텐츠를 즐기면 몰입감이 배가 되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DTS:X 더욱 생생하게 전달하는 삼성의 최신 사운드바 HW-Q950A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스포츠, 액션 영화, 클래식 공연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풍부한 사운드의 삼성 HW-Q950A는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11.1.4 채널을 통해 차원이 다른 감동을 선사합니다. 17개의 메인스피커, 1개의 서브우퍼 및 4개의 상향 스피커를 지원하는 삼성 사운드바는 천장으로 사운드를 반사하는 오버헤드 사운드로 공간에 구애받지 않는 웅장한 홈 시어터를 구현합니다.

 

 

삼성 HW-Q950A은 고품질 컨텐츠를 음질 저하 없이 전달하는 최신 연결기술인 HDMI eARC 또한 갖췄습니다. 이는 TV나 블루레이 플레이어용 프리미엄 컨텐츠를 왜곡 없이 풍부한 소리로 제공하며, 사용자가 더욱 선명한 사운드로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도록 합니다.

 

 

 

 

 

 

 

삼성의 최신 사운드바라면 빼놓을 수 없는 편의 기능도 알아볼까요? HW-Q950A는 스마트폰을 사운드바에 탭 하는 것만으로 컨텐츠를 바로 재생하는 '탭사운드' 기능과 사용자의 애플 기기를 통한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에어플레이 2'를 선보입니다. 삼성 사운드바의 향상된 편의 기능으로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컨텐츠를 손쉽게 즐겨보세요. 

 

 

삼성 사운드바 HW-Q950A의 폭넓은 기술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건 역시 DTS:X 몰입형 사운드인데요.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영화 장면 속 소리를 실제와 같이 구현하는 DTS 사운드는 진정한 11.1.4 채널을 완성합니다. 미세한 속삭임부터 웅장한 음향효과까지 정교하게 전달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 DTS:X로 영화관 부럽지 않은 나만의 홈 시어터를 완성해보세요!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HW-Q950A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채널 수: 11.1.4

 * 스피커 수: 22


스피커  

 * 서브우퍼 종류: 무선

 * 센터 스피커

 * Up-firing 스피커

 * Side-firing 스피커

 * Wide Range 트위터

 * 무선 후방 스피커 내장

 
 오디오  

 * DTS:X


비디오 Pass Through

 * 4K 영상 출력

 * HDR 10+

 
A/V 디코딩 형식

 * AAC / MP3 / WAV / OGG / FLAC / ALAC / AIFF


연결 및 네트워크  

 * HDMI 입력: 2

 * HDMI 출력: 1

 * One Control

 * HDMI-CEC

 * 블루투스

 * 블루투스 코덱: SBC

 * 블루투스 Power On

 * Wi-Fi

 * 디지털 오디오(옵티컬) 입력: 1


 

 

 

DTS:X의 서라운드 사운드로 경험하는 최고의 홈 시네마! 

삼성 사운드바 HW-Q950A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