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LG 사운드바 SP9YA

by dtskorea 2021. 9. 13.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생하고 입체적인 홈 시네마를 위한 최고의 사운드바, LG SP9YA를 소개하려 합니다. 다채로운 5.1.2 채널과 520W 출력의 LG 사운드바 SP9YA는 입체음향 기술 DTS:X를 통해 청취자를 위한 수려하고 정교한 사운드를 전달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LG SP9YA가 제공할 놀라운 기능들을 함께 알아볼까요?

 

 

 

 

 

 

사운드바는 TV와 함께 거실 한가운데 자리하는 만큼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는데요. LG 사운드바 SP9YA는 세련된 직선형 디자인으로 여러분의 거실을 더욱 품격있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메탈 그릴 내부의 LED 디스플레이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사운드바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줍니다.

 

 

LG 사운드바 SP9YA는 정교함과 풍성함을 겸비한 사운드로 여러분께 최고의 미디어 환경을 선사합니다. 넓은 대역폭을 갖춘 최신 HDMI eARC 연결 기술은 작고 디테일한 소리부터 강력한 소리까지 원음 그대로 전달합니다. 더불어, 무선 리시버를 추가로 연결하면 최대 7.1.2 채널까지 확장 가능해 더욱 다이내믹한 오디오 환경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LG 사운드바 SP9YA는 컨텐츠 속 사물의 움직임이나 위치를 반영해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DTS:X 입체음향 기술을 탑재했습니다. 소리에 방향 및 위치 요소를 더해 청취자를 감싸는 듯한 입체적 오디오를 제공하는 DTS:X는 집안 곳곳을 현장감 넘치는 무손실 · 고음질 서라운드 사운드로 가득 채워줍니다.

 

 

SP9YA는 스마트한 무선연결 기능으로 안드로이드 및 애플 유저들의 편리한 음악 생활도 지원하는데요. 핸즈프리로 이용 가능한 에어플레이, 크롬캐스트, 스포티파이 무선 스트리밍은 복잡한 디바이스간의 유선 연결 없이 스마트폰의 음악을 재생합니다. 평소 즐겨듣던 스마트폰 속 플레이리스트를 이제 SP9YA의 깊이 있는 사운드로 즐겨보세요!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LG 사운드바 SP9YA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 채널 수: 5.1.2ch

 * 스피커: 무선 서브 우퍼

 * 디지털 출력(Total): 520W (무선우퍼 220W)

 * 사이즈: 1,220 x 57 x 145 mm (사운드바) / 221 x 390 x 312.8 mm (우퍼)


 오디오  

 * DTS:X


연결성

 * 파일 포맷: FLAC, OGG, WAV, MP3, AAC

 * HDMI e-ARC

 * 4K 패스스루

 * 일반: 옵티컬 (1) / HDMI 2.0 4K 지원 in(1),out(1) / HDR 10 / USB

 * 무선: 블루투스(5.0) / SBC, AAC / Wi-Fi


편의성  

 * 리모컨 제공(TV리모컨으로 사운드바 조종 가능)

 * 사운드 싱크: 블루투스(LG TV) / 옵티컬

 * Auto Power On/Off

 * 무선 후면 서라운드 스피커 추가연결 가능


 

 

 

DTS:X 서라운드 사운드가 선사하는 최고의 홈 시네마! 

LG 사운드바 SP9Y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