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삼성 사운드바 HW-Q600A

by dtskorea 2021. 10. 15.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영화나 드라마 속 기억에 남는 순간들이 하나쯤 있으시죠? 생생한 입체 사운드는 그러한 장면에 특별함을 더해줄 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DTS:X 기술을 통해 어떠한 컨텐츠도 최고의 음향으로 제공하는 삼성 사운드바 HW-Q600A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삼성 HW-Q600A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우수한 스펙을 담은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입니다. 1미터가 채 되지 않는 본체와 35cm 높이의 서브우퍼로 구성된 HW-Q600A는 총 9개의 스피커를 통해 강력한 소리를 전달하는데요. 이는 거실의 어느 공간에서든 빈틈없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삼성 사운드바 HW-Q600A의 뛰어난 블루투스 기술로 선 없이 자유로운 홈 시네마를 경험해보세요. '블루투스 TV 커넥션'은 복잡한 장치 없이 삼성 TV와 사운드바를 무선으로 연결합니다. 두 개의 모바일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블루투스 멀티 커넥션' 또한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컨텐츠를 즐기는 분들께 제격입니다.

 

 

 

 

 

 

 

같은 영상이라도 더욱 웅장한 소리로 듣고 싶다면, Q 심포니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Q 심포니는 HW-Q600A 사운드바가 삼성 TV와 연결된 경우에도 두 디바이스 모두에서 사운드가 송출되도록 하는데요. 이로써 청취자는 마치 교향곡과 같은 웅장한 소리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실감 나는 3D 입체음향을 구현하는 DTS:X 기술은 컨텐츠의 몰입감을 한층 높혀주는데요. 이전에는 들어본 적 없는 다차원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DTS:X는 극장이 아닌 집에서도 마치 영화 장면의 한가운데 있는 듯한 생생한 사운드를 선보입니다. 실제 소리가 발생하는 위치와 이동 폭을 계산해 사운드를 배치하는 DTS:X 기술로 영화 속 최고의 순간에 감동을 더해보세요!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한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HW-Q600A의 주요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스펙은 제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일반  

 * 채널 수: 3.1.2

 * 스피커 수: 9


스피커  

 * 서브우퍼 종류: 무선

 * 센터 스피커

 * Up-firing 스피커

 * 호환되는 무선 후방스피커: SWA-9100S

 
 오디오  

 * DTS:X


비디오 Pass Through

 * 4K 영상 출력

 * HDR 10+

 
A/V 디코딩 형식

 * AAC / MP3 / WAV / OGG / FLAC / AIFF


연결 및 네트워크  

 * HDMI 입력: 1

 * HDMI 출력: 1

 * One Control

 * HDMI-CEC

 * 블루투스

 * 블루투스 코덱: SBC, AAC

 * 블루투스 동시 연결

 * 블루투스 Power On

 * 디지털 오디오(옵티컬) 입력: 1


 

 

 

DTS:X의 서라운드 사운드로 홈 엔터테인먼트의 정점을 찍다!

삼성 사운드바 HW-Q600A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