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TS 디바이스

[DTS/디바이스] 데논 AV 앰프 AVC-X8500HA

by dtskorea 2021. 10. 24.

 

 

 

안녕하세요, DTS 블로그 팬 여러분! 오늘은 AV 앰프 중에서 최고의 스펙을 자랑하는 데논 AVC-X8500HA를 소개합니다. 기존 인기 모델 AVC-X8500H를 베이스로 설계된 AVC-X8500HA는 다양한 최신 미디어 기능과 IMAX Enhanced, DTS:X 및 DTS 버추얼:X(DTS Virtual:X™)를 통해 보다 입체적인 컨텐츠 환경을 조성하는데요. 홈 엔터테인먼트의 품격을 높일 데논 AV 앰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데논 AVC-X8500HA는 어느 공간이든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 스테이지로 만들어 줄 음향기술에 실감나는 영상기술을 더했습니다. 이번 AV 앰프는 세계 최초로 13.2 채널과 8K 패스스루를 모두 지원해 사운드의 웅장함과 스크린의 현장감을 동시에 구현하는데요. 여기에 풍부한 명암과 색감의 HDR 10+ 기술이 적용돼 이미지의 생동감까지 강화했습니다.

 

 

지연시간을 줄이는 데논 AV 앰프의 폭넓은 미디어 기능을 경험해보세요. AVC-X8500HA는 화면 전환 시 발생하는 왜곡, 블랙아웃 등을 줄여주는 QMS(Quick Media Switching), 컨텐츠의 매끄러운 동작을 지원하는 VRR(Variable Refresh Rate), 응답속도를 높여주는 ALLM(Auto Low Low Latency Mode) 등의 기능으로 영화 감상 및 게임 플레이를 위한 높은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품격있는 홈 엔터테인먼트에는 실감나는 입체음향도 빠질 수 없겠죠? 소리를 실제 상황에서 들려오는 방향에 배치해, 실제와 똑같은 다차원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DTS:X와 소리에 높이 요소를 추가하는 DTS 버추얼:X로 컨텐츠의 현장감을 높여보세요. 화면의 선명한 색감과 명암비,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위한 IMAX Enhanced 인증은 영상의 모든 순간을 블록버스터로 바꿔줄 것입니다.

 

 

 

 

IMAX® Enhanced DTS IMAX가 협력하여 출시한 프리미엄 홈엔터테인먼트 용 인증 프로그램으로, 영화 제작자가 의도한 가장 선명한 4K HDR 영상과 강력하고 몰입감 넘치는 DTS 사운드를 구현하는 IMAX 디지털 리마스터링 컨텐츠를 최고급 가전제품 및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DTS:X®는 기존의 스피커 채널 기반이 아닌 사운드 객체에 기반을 둔 오디오 기술로, 스피커 개수에 상관없이 실제 영화 장면에서 나는 소리를 그대로 듣는 것처럼 리얼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차세대 다차원 오디오 기술'입니다. 집안의 홈시어터로도 영화관과 같은 풍부하고 사실적인 사운드로 사용자의 몰입도를 높여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DTS 버추얼:X™는 공간의 크기나 구조, 스피커 수에 상관없이 다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하여 영화관 같은 몰입감을 제공하는 DTS의 오디오 기술입니다.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 기술로, 객체 기반 사운드에 상하를 표현하는 높이(height)요소를 추가하여 온 공간을 아우르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달합니다.

 

 

 

 

 

  

 

 

 

 

 

 

 

 

 

 

 

 

 

 

 

 

 

 

데논 AV 앰프 AVC-X8500HA의 상세 스펙(Specification)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체 스펙은 제품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크기 (넓이 x 높이 x 깊이)
 
* 434 x 472 x 195 mm (안테나 X)

 무게
 
* 23.3kg

 멀티채널 서라운드
  * IMAX Enhanced 

  * DTS:X

  * DTS Virtual:X

 HDMI
 
* Inputs back / front: 7 / 1

  * Outputs main / zone: 2 / 1

  * ALLM / QMS / QFT / VRR

  * 8K / 4K / CEC / eARC

 Wi-Fi
  * Yes

 Bluetooth
  * Yes

 

 

 

IMAX Enhanced DTS:X, DTS 버추얼:X로 완성하는 블록버스터급 사운드!

데논 AV 앰프 AVC-X8500HA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댓글